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닭갈비 맛집 춘천상호네 숯불돼지갈비,닭갈비
    Delicious. 2017. 6. 13. 11:08

    주말에 여유있는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주말만큼은 여유를 즐기고 싶으니까요 ㅜㅜㅜ

    답답한 서울을 벗어나서 푸르름을 즐기고 왔어요~

    용추계곡에서 신선놀음하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춘천상호네 숯불닭갈비'에 다녀왔어요.

    이름만 춘천~ 위치는 가평입니다!




    용추계속에서 정말 가까웠어요~

    차로 10분 거리..!!!

    용추 닭갈비 검색하니 딱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숯불 닭갈비 스타일을 먹고 싶어서~

    야채에 뒤죽박죽 먹는거 말구요~~

    불에 구워 먹는거!!!



    5시 30분쯤 갔더니 

    여유있는 가게 내부에요.

    메뉴가 정말 간단했어요~~

    돼지갈비와 닭갈비.

    둘다 숯불 느낌~!!! 

    서브 메뉴도 별로 없어요 ㅎㅎㅎㅎ

    춘천 상호네 숯불 닭갈비는 약간 토속적인 느낌~

    가게가 조금 연식이 있어보였어요!



    뒷테이블 보니 삼겹살도 해주시더라구요.

    동네 단골이 많은 가평에 있는

    춘천 상호네.


    사장님이 덩치도 크시고 약간 무서워 보였지만

    아주 친절하셔서 두번 놀랐어여!!



    숯불을 올려주고요!!




    메뉴만큼 심플한 가평맛집

    춘천 상호네의 밑반찬 입니다. ㅎㅎㅎ

    고추는 맵지 않았고, 마늘은 투박하게 썰어주셨어요.


    생채가 맵고 맛있었어요~!!!



    이제 조류독감때매 닭고기 먹기도 힘들어질텐데 

    오늘 실컷 먹고 가야겠어요..

    가평에서 먹은 닭갈비는 어떤 맛일지

    점점더 궁금해집니다..



    닭고기가 정말 크고 

    양념도 강하지 않은 맛...

    이것저것 막국수나 쌈장에 곁들여 먹으면 

    딱좋은 간이었어요.




    돼지고기에 비해서

    굽는 시간이 짧고

    기름이 튀지않아 너무 굽기 좋았던

    용추계곳 근처 춘천 상호네 숯불 닭갈비



    닭갈비는 판을 바꿀수록 많이 탄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태운맛이 더 매력적인 춘천 닭갈비..!



    닭갈비의 짝꿍 춘천 상호네 닭갈비

    막국수..흠~~

    저는 그냥 막국수는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ㅎㅎ

    비빔냉면 같은 느낌 ~



    싸고 신기해서 시킨

    된장국수.

    된장국에 국수 말아주신~~

    처음보는 조합이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가평 상호네 닭갈비만의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닭갈비와 함께 먹을때

    너무 맛있었던 파채...!!!

    상콤상콤해요~~


    집에 오는길에 또 생각나는 맛,,

    가평 '춘천 상호네 닭갈비'

    숯불 스타일이라 더 좋았고 양대비 가격도 좋았어요~!!!

    여행의 맛은 식도락이죠 !!!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