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별내 맛집 백간장새우 (새우, 랍스타, 해산물 전문)
    Delicious. 2017. 9. 27. 09:12

    여름이 지나가고 드디어 새우철이 돌아왔어요~!!
    새우 = 가을 ㅋㅋㅋㅋㅋ

    제소원은 대하축제에 가보는 것...

    하지만 사람 많은 곳은 가기 싫다는 것....

    너무나 아이러니 ㅋㅋㅋ

    도심에 있는 맛있는 새우집을 찾아가는게 최선책이랍니다.



    사실 새우구이를 먹는게 목적이었는데

    간장새우도 너무 먹고 싶어서 이가게 저가게 알아보았어여.

    서울 상계동 쪽에 백간장새우가 괜찮다길래 갔는데!

    왠걸

    .

    .

    .

    확장이전해서 남양주 별내로 가셨다는...ㅜㅜ

    뭐 어떡하겠어요 ㅋㅋㅋㅋㅋ

    가야죠 ㅋㅋㅋㅋㅋ

    약간 고생길이었지만~ 맛있는 새우구이와 간장새우를 먹기 위해!!!



    남양주 별내 맛집 백간장새우에는

    왠만한 해산물들은 다 있더라구요.

    여수 돌문어, 소라찜,,와우!!!!

    다 먹고 싶었지만

    다먹으면 지갑이 거덜날 수도 있으니까요 ㅎㅎㅎ

    2인 랍스터 세트( 랍스터 회 + 간장새우 + 랍스터구이 + 랍스터라면)

    대하구이 하나 추가!!!



    사장님이 남자분이시던데

    글씨를 참 잘쓰시는듯 ~~ㅎㅎ

    제주도 한라산 소주도 있는

    별내 맛집 '백간장 새우'



    밑반찬은 심플하구요~~



    주말에 저녁 7시쯤 왔는데

    그때부터 손님들 많이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왜냐하면 남양주 맛집

    백간장 새우는 오후 6시에 오픈을 하시거든요.



    와...

    랍스터회와 가리비, 버터새우구이, 멍게, 회 조금.

    해산물은 양이아니라 질로 먹는거라지요,ㅎㅎㅎ

    랍스터 너무 싱싱하고 생선회 느낌과는 완전 다른 부드러움이었답니다.

    양이 적으니 자동적으로 아껴먹게 되는 ㅎㅎㅎ




    저의 사랑 대하구이 ^^

    생새우구이는 20,000원

    냉동새우구이는 17,000원

    당연히 생새우구이죠~!!!

    -----------------------

    간장새우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진짜 짜지도 않고 새우도 크고

    밥 2공기나 먹었으요 ㅎㅎㅎㅎ




    랍스터의 몸통부분은 회로 해주시구요.

    다리부분은 가져가시더니

    이렇게 치즈와 볶음밥을 콜라보 해서 주셨어요ㅠㅠ

    역시 음식은 바로 조리해서 먹어야 제맛...

    진짜 꿀맛 !!!

    남양주 별내 맛집 '백간장 새우'



    마무리는 라면~!!!!

    랍스터의 잔다리들을 넣고 끓여주신 해물라면...

    와,,,국물정말 중독성 장난 아니었던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라면까지 딱 먹으니 배가 든든!!!!!


    남양주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해산물 시리즈~

    새우로 시작했지만 랍스터로 끝난 ㅋㅋㅋㅋㅋ

    너무나 판이 커져버린 ㅎ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대만족 스러웠다는 ^^

    남양주,구리, 하남쪽에 사시면 한번쯤 와보면 좋을것 같습니당 ㅎㅎ


    <백 간장새우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