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남 미사강변 맛집 양고기 더램
    Delicious. 2017. 11. 10. 11:56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입니다.

    가끔 양꼬치에 칭따오가 당길 때가 있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자주는 아니지만 몇일전부터 양꼬치가 너무

    먹고 싶은 하루였어여~

    집근처에 있는 양고기 집을 찾아 삼만리...

    는 아니고 그냥 한군데 있길래 바로 갔답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있는

    '더램'

    g마트 2층에 있어요!!

    양고기 집 '더램'이 체인점이란 사실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저녁시간이라 조금씩 사람이 많이 오네요~!



    더램 양고기는 뉴질랜드 산이래요

    뉴질랜드는 양이 유명하죠 ㅋㅋㅋㅋㅋ

    양고기는 따뜻한 성질의 음식이라서

    저랑 매우 잘맞아요.

    맥주랑 먹으면 꿀맛이긴 하지만 술은 찬성질이니까

    궁합이 잘맞는 음식은 아닐것 같은 느낌!!

    그래도 한두모금 정도만 같이 먹으면

    기분탓이지만 매우 맛있는 맛 ㅋㅋㅋㅋ



    하남 미사강변 맛집 '더램'

    양꼬치만 있을 줄 알았는데

    더램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생 양등심

    생 양갈비

    더램 양꼬치 이렇게 세트!!

    확실히 소고기보다도 비싼 가격.....



    자잔~

    고기 상태 좋아보였어요.

    사실 양고기 구이는 꼬치 빼고 처음 먹어본답니다 ㅠㅠ

    촌...녀..ㄴ ㅋㅋㅋㅋㅋ


    밑반찬도 깔끔해요!

    구이용 고기를 먹기 때문에 샐러드와 개운한 무침 반찬이 주로 나오는데

    저는 적양파 들어간 샐러드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남 더램 알바언니가

    갈비 부터 구워주시네요!

    양고기는 소고기처럼 약간 레어 상태로 먹어야 맛있대요.

    오,,,,굽는 기술이 필요한 고기입니다!!



    뼈도 분리해주시고!

    아주 잘 익었어여 ㅎㅎㅎ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먹기 시작합니당



    하남 양고기 맛집인 더램의 소스들

    왼쪽부터

    바베큐 소스 , 양꼬치 전용 스프 , 구운소금

    저는 가운데 소스를 너무 좋아해요.

    하지만 이름은 몰라요~



    하남 양고기 맛집 더램의 세트 메뉴는

    2명이서 먹기 딱 좋지만

    양고기는 보통 밥이랑 먹지 않기 때문에

    약간 양은 모자랄 수도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양꼬치를 하나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굽는 재미가 있고

    육즙도 풍부한 양고기.

    값비싼 덕에 자주는 못먹지만

    가끔 먹으면 힐링될것 같은 음식 ㅋㅋㅋㅋ


    하남 미사 양고기 맛집

    더램 이었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