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카롱 맛집 낙성대역 더 은교
    카테고리 없음 2017. 12. 8. 10:11

    갑자기 찾아온 추위~

    이제 정말 겨울이 시작되었나 봅니다!!

    추울수록 단거를 먹어야 되요~

    (무슨 논리지 ㅋㅋㅋㅋㅋ)

    나름 입맛 까다로운 저에게 마카롱의 신세계를 보여준

    서울 마카롱 맛집

    '더 은교'

    영화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더 은교는 낙성대 근처 사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오후 3시만 되도 인기있는 맛들은

    싹 빠진다는 ㅠㅠㅠ

    무조건 오전시간 사수!!!!

    마카롱이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냐고 하겠지만

    먹어본 사람은 정말 알거에요.....




    이건 선물용으로 세트로 산건대요~!!

    여러가지 맛으로 골랐어요.

    아쉬운건  카라멜 솔트 맛을 못샀다는거 ㅠㅠ

    바닐라도 맛있고 녹차맛도 정말 꿀맛이랍니다!!

    서울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




    서울 마카롱 맛집 더 은교

    피스타치오 맛.

    피스타치오를 진짜 갈아서 넣은듯한!!!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를 부르는 맛!!!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환상궁합~


    완전 뚱카롱 ㅋㅋㅋㅋㅋㅋㅋㅋ

    낙성대역 맛집 더 은교 마카롱은

    아이스크림처럼 상온에 놓으면 녹아서

    꼭 냉동실에 보관해야되요!!

    보관하고 10분정도 상온에서 녹여먹으면

    아.주.맛.있.는.맛!!!!!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꼭 마카롱 맛집 더 은교 가보시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