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명 소하동 곱창 맛집 소하 황소곱창구이 냠냠
    Delicious. 2017. 12. 14. 10:29

    광명 소하동 참 살기좋은 동네더라구요~

    학생들도 많고 이케아도 있고 ㅋㅋㅋㅋㅋ

    나중에 광명으로 이사를...?

    와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ㅎㅎㅎ




    갑자기 곱창이 땡겨서~

    추워서인지 기름진게 먹고싶어서 인지

    나의 위는 알수 없다,,,ㅋㅋㅋㅋㅋ

    먼가 맛집 스러운

    소하 '황소곱창구이'에 들어갔어요.

    사실은 너무 추워서 즉흥적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유난히 추운 한파여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없었다는..

    손님이 없으면 왠지 불안한 이유는...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손님 많으면 시끄러워서 싫어하는 ㅋㅋㅋㅋ

    소하 황소곱창구이 가게에 전세 낸 우리들~!!



    주인 아주머니 너무 친절하셔요.

    우리는 소곱창 구이 2인분 시켰어요.

    1인분에 18,000원

    역시 한우 소곱창이라 조금 가격은 있어요.

    하지만 군자에서 22,000원 주고도 먹어봤으니

    이정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곱창은 초벌이 되어서 나오고

    밑반찬 부터 세팅해주셨습니다.

    소금장과 특제 양념 소스~

    광명 소하 황소곱창만의 비법인 것 같아요!



    역시나 뉴스도 한파주의 뉴스 ㅜㅜ

    저체온증을 조심하라는....내일은 더 춥다는데

    넘나 무서운 것!!

    소하 곱창은 당일 도축된 소만 사용한대요.

    (신뢰도 상승!)

    초벌해서 나와서 양이 적어보일 수 있지만

    사이드 메뉴나 밥과 함께 먹으면

    딱 좋을 양~!!

    200g이 결코 적지 않은 양인데....ㅎㅎㅎㅎ



    투박한 무생채와 천엽과 생선지가 나오고

    깻잎도 주시네요~

    소하곱창의 소곱창과 곁들여 먹으면 되는

    사이드 메뉴들!!

    천엽은 식감으로 몇개 먹고

    선지는 원래 잘 못먹어서 패스~!!!

    그래도 신선해 보여요!!



    광명 소하동 곱창 맛집인

    황소 곱창은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 시간이 걸려요~

    앞치마 두르고 티비보며 기다렸더니~

    짠~!!

    주인집 아주머니께서 '마법의 가루'라고 해주신

    비법 소스와 야채들도 함께 구워져서 나옵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다 알아서 해주세요.

    부추도 넣어주시고 곱창도 잘라주시고

    중간에 감자도 깔아주시고~!!

    침샘 폭발!!

    블로그도 안보고 즉흥으로 들어왔는데

    벌써 맛집 인정 ㅠㅠ

    까다로운 내입맛에 딱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김치 넣어주셨으면 끝난거 아닌가요 ㅠㅠ

    이제 먹을 순간이 다가옵니다.

    소하동 맛집 '황소곱창구이'

    정말 대박스...!!!!



    마늘까지 살짝 구워주시고~

    이제 먹으면 되나 했는데...

    와,,,

    주인집 아주머니가 먹는 비법을 손수 알려주시네요!



    소하 황소곱창구이 이모님이 싸주신 한쌈!

    소곱창의 매력에 빠져버린 일인입니다 ㅠㅠ

    무생채와 부추 깻잎 필수!!!!!

    깻잎 4번 리필해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누룽지 서비스!!!

    데헷~

    하지만 우린 볶음밥 2개 시켰어요...

    남은 부추들과 소곱창 기름에 볶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요 ㅜㅜ



    소하 황소곱창은 볶음밥까지

    다 알아서 해주세요 ㅎㅎㅎ

    남은 부추도 모두 섞어주시구요

    하 정말...나는 이렇게 건강한 돼지가 될수도 있겠단

    생각을 하지만..

    저는 돼지가 될래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밥 1개 시키자고 했는데

    2개 시키길 잘했어요. 이모님은 3개같은 2개로 해주셨다고 했는데

    왜그러셨어요...다먹었잖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행복하게 먹은 하루!

    광명 소하동 맛집

    소하 황소곱창 구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