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가볼만한 곳 노량진 수산시장 새우 저렴하고 푸짐하고 짱짱
    living. 2018. 1. 12. 11:00

    서울에 와서 수산시장에 가본적은 처음이네요.

    평일에 갈 시간은 정말 없는데

    그렇다고 주말에 갈 용기는 안나는 서울 곳곳

    겨울에 먹는 회와 해산물이 정말 진리인데

    고기보다는 부담스러운 느낌이 큼...

    너무 오랜만에 시간이 되어서 노량진 수산시장에 가보았어요.

    리모델링해서 주차장도 편리하고 쇼핑하기도 편했던~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지요.


    주차장에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생선 비린 스멜 ㅋㅋㅋㅋ

    서울 가볼만한 곳 중에서 접근성이 좋은 편인 곳

    노량진 수산시장.

    고시공부하는 친구들은 노량진을 치떨리게 싫어하지만

    저도 썩 좋아하는 편은 또 아니지만

    그래도 수산물 도매시장에서는 먼가 득탬을 할 수 있을 것같은

    좋은 예감이 든다...



    와,,,엄청 깔끔한 노량진 수산물도매시장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구요

    주차장에서 건물내부로 들어오면 바로 2층과 연결되요.

    1층으로 갈까하다가~

    귀찮아서 2층 수산시장들만 돌아보기루,

    우리의 목적은 새우!!!!



    새우철이 아니어서 약간 비싸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마트에서는 식구들 먹을만큼 사려면 너무 후덜덜하니까...

    그래도 마트보단 훨씬 낫겠다라는 희망을 가지고 ㅋㅋㅋㅋ



    시장 입구부터 호객행위가 ㅋㅋㅋㅋ

    약간 이런거 넘나 부담스러워서 오래 쇼핑은 못하겠다 싶었어요 ㅜㅜ

    정말 모든 사장님들이 일어나셔서 윽...

    걍 대충 사야겠다 ㅋㅋㅋ

    가격은 많이 차이나봐야 천원 이천원 정도인 느낌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에는 생선과 해물만 팔지않고

    냉동해물들, 회뜨는 칼, 도구들도 팔더라구요.

    칼하나 욕심났지만 회는 뜰줄 모르니까 패스 ㅋㅋㅋㅋㅋ



    초밥도 즉석에서 만들어서 팔구요.

    초밥 한팩에 만원,,약간 비싼 느낌이 없지 않은 ㅋㅋㅋ

    잘 모르겠다~



    건어물 시장도 한번 돌아봤어요.

    서울 노량진 수산물 시장에서 진미채를 살까 했는데~~

    넘나 대량포장 ㅠㅠ

    우리는 대가족이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건어물 보러 갔다가 충격비주얼

    보리굴비!!!

    사진보다 너무 통통하고 어른들 선물하기 딱 좋을 것 같은!!!!

    그냥 굴비랑 차원이 달라용



    노량진 수산시장

    보리굴비 비주얼은 거의 고등어 크기...

    설날 선물로 꼭 고향에 사러 갈거에용 ㅎㅎㅎ




    연어킬러이신 분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렇게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요!!

    서울가볼만한곳 노량진 가볼만한 곳

    노량진 수산시장 강추 ㅠㅠㅠ



    소라도 사고 싶고 홍합도 사고 싶었지만

    꾹 참고 새우만 샀어용

    1kg에 2만원

    보통 1kg 정도면 35마리~40마리 정도 된대요.

    새우가 통통하고 좋아서 인심좋은 언니가 있는 곳에서 샀는데

    집에 와서 세어보니 거의 50마리 ㅠㅠ

    남는 장사인가요...

    횟집에서 15마리 정도에 2만원에 먹었었는데 ㅋㅋㅋㅋㅋ

    서울 가볼만한 여행지 노량진 수산시장의 매력에 푹 빠졌네요.



    제 생에 새우를 이렇게 많이 까본적은 또 처음이네요.

    올리브유와 마늘과 볶고 새우5마리 넣은 라면까지~!

    추운날 몸보신 마음보신 제대로 했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