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제2롯데몰 맛집 온더보더 멕시칸 요리 추천
    Delicious. 2018. 2. 23. 11:24


    오랜만에 서울에서 논날~

    친구들과 오랫동안 수다도 떨고 앞으로 자주 갈것 같은

    온더보더도 가구!!

    타코벨과 비교할수 없는 신세계를 느끼고온

    잠실 온더보더.

    타코 맛집 퀘사디아 맛집으로 대인정 합니다!!!

    주말이어서 웨이팅을 예상했지만

    절대 예상을 빗나가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그래두 20분 정도 웨이팅이니~



    잠실 제2롯데몰 맛집 온더보더는

    지금 졸업축하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동생 데리고 올껄..ㅋㅋㅋㅋㅋ

    온더보더는 통신사 할인이나 할인 신용카드가 많이 없어서

    이벤트 할인을 적극 활용해야 되요!!

    온더보더 5만원 이상 테이크 아웃 주문시

    15%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잠실 제2롯데몰 맛집 온더보더..

    이것저것 주문하고 나서 기다리고 있는데

    나초와 살사소스를 주시더라구요.

    살사소스 무조건 리필하게 되실거에요 ㅋㅋㅋ

    일인 1 살사소스 줘서 너무 좋구요.

    깔끔하고 담백해서 너무 좋아요.

    미국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드디어 온더보더에서 찾았네요.




    나초도 커요~시중에 팔고있는 나초 생각하면 안되요 ㅋㅋㅋ

    리필 되니까 마음놓고 먹습니당

    나초맛집추가 ㅜㅜㅋㅋㅋㅋㅋ



    선택장애라서 메뉴고르는데 한참 걸렸지만

    온더보더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기메뉴에서 골랐어요 ㅋㅋㅋ

    일단 더블 퀘사디아와(3번)

    6번 메뉴를 골랐어요.



    샤워크림도 제스타일.

    잠실 맛집 온더보더 더블 퀘사디아는 하나만 먹어도 완전 포만감...

    닭가슴살도 부드럽구요 아보카도도 들어있어서 넘나 담백한것..

    둘이가서 이거 하나에 맥주각각 시키면...

    대식가 아니고서는 백퍼 배부릅니다 ㅋㅋㅋㅋ



    검은색은 콩이에요.

    저희는 으깨지 않은 콩으로 달라고 했어요.

    약간 또띠아에 고기 말아서 롤처럼 만든~

    양고기 느낌같은 종류가 있었는데

    그냥 맛있어서 따지지 않고 먹었어요 ㅋㅋㅋ


    저희가 4명이라 메뉴를 3개 시키고 음료수도 1개만 시켰는데..

    저녁을 못먹을 정도로 배가 불렀다는 ㅋㅋㅋ

    굳이 추천하자면 온더보더에서는 밥메뉴보다 퀘사디아나 고기 메뉴가 나을듯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과카몰리를 추가로 시켜먹어도 좋을듯해요.

    과카몰리 만들었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더이상 만들어 먹지 않아요 ㅋㅋㅋ

    잠실 제 2 롯데월드 롯데몰 맛집 온더보더~

    굿굿!!!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