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릴라 파르팔레로 파스타 해먹기
    Delicious. 2019. 1. 18. 20:17

    안녕하세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모두들 몸조심하세요~.

     

     

    요즘 오늘 날씨가 춥다보니

    집에서 간단하게 밥먹고 싶어지네요.

     

    얼마전에 마트에 갔는데 신기한 면이 있어서

    그걸로 파스타를 해먹을 계획입니다. ㅋㅋ

     

    파르팔레 라는 면 아시나요?

     

    저는 파스타 면하면 두꺼운거 얇은거만 있는줄 알앗는데

    엄청이쁜 나비모양의 파스타가 있더군요.

     

    실제로 파르팔레는 나비넥타이 면이라고

    불리기도 한대요.

     

    바릴라의 파르팔레 면입니다.

     

    정말 나비넥타이 모양이에요.

    참 기엽고 신기했어요 .

    근데 이걸 어떻게 요리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크림으로 해야하는가 토마토로 해야하는가 아님

    오일파스타가 어울릴까 고민하다가

    포장지 옆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포장지 옆에 ㅋㅋㅋㅋ 토마토 소스들이 있네요 ㅋㅋ

    그래서 저희도 토마토 소스로 요리하기로 했었어요.

     

     

    뒤에 제품을 살펴보니 Only 밀 100% 입니다. ㅋㅋ

    원산지가 이탈리아라고 하니 조금 믿음이 가네요.

     

    바릴라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도 1위하는 브랜드라네요.

    원료도 우수한거를 사용한고 하니 믿고 해보기로 했습니다.

     

    1인분에 100g으로 1리터끓는물에 7g정도 소금을 넣고

    저어주면서 10분!! 익혀주면 된다고하네요.

     

    빠르게 익혀준 후! 소스를 넣어서 완성시켰습니다.

    정말 간단해요. 익은 면에 소스만넣어서 같이 섞어주기만 했어요.

    접시에 담아놓으니 정말 이쁜거 같아요~

    먹기에 조금 아까울 정도였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겠죠~

    근접해서 찍은 모습입니다.!!

     

    자~ 그럼 맛을 보겠습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식감이 아주 좋다는거에요.

    쫀득한 수제비같으면서도

    탈력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이거 면 정말 매력있어요~

    당분간 긴 면보다는 파르팔레로

    해먹을거 같아요.

     

    뭔가 푸실리면과는 확연하게 다른 느낌의 면이었어요. ^^

     

     

    근데... 아쉬운점은 제가... 어떻게 해야 파르팔레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지 모른다는거죠..ㅠㅠ

     

    혹시 아시는 방법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다른 방법으로도 맛있게 먹어보고 싶네용.

     

    참 이걸 먹으면서 느낀점은 마트는 위험한 곳이에요.

    돌아다니다가 신기한거 보면 괜히 먹고싶어서

    사게되니깐 말이죠~

     

    그래도 맛있게 먹으니 기분은 좋네요^^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