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탑동 치킨 털보닭집의 닭모래집 튀김으로 야식즐기기
    Delicious. 2019. 1. 21. 14:28

    안녕하세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많다보니 밖에 나가서

    밥 먹는게 쉽지 않은거 같아요~

     

    왠만하면 집에서 해먹거나

    시켜먹거나 하게 되는거 같아요.

     

    얼마전에 와이프랑 함께 집에있다가

    맛있는 치킨을 하나 먹고싶었는데

    뭔가 특별한 게 없을까... 하고 고민을 했었거든요.

     

    그러다가 맛있는 치킨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치킨이라고 말하기 보다는 닭모래집 튀김입니다.

     

    닭모래집을 볶음으로만 먹어봤지 튀김으로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와이프도 먹어본적이 없다고 하더군요.

     

    야탑동 치킨 맛집 털보닭집의

    간장양념 닭모래집 튀김 을 시켰습니다.

     

    시키고 15분 정도 기다리니 배달이 왔습니다.

    두둥!!

    튀김의 향이 코를 자극하는데

    와~~~ 지금도 침이 나오고 있어요~

    향이 간장의 냄새와 튀김의 고소함이 함께

    느껴져서 장난 아니었어요.

     

    시킨 시간이 10시가 넘은터라 살짝 출출한 상태였거든요

    와이프랑 저 모두 홀려 있었어요. ㅋㅋ

     

     

    튀김을 시켰는데 그냥 음료수랑 먹으면

    뭔가 아쉽자나요~

     

    그래서 닭모래집과 함께 생맥주 1000cc도 하나 시켰어요~

    주말에 여유롭게 치맥을 즐기기 위함이죠~

     

    튀김도 특이하게 비닐 포장지에 함께 넣어주었어요.

    뭔가 이렇게 포장해 주니 더 깔끔한거 같아서 좋네요~

    한상 플레이팅을 준비해 보겠습니다.

     

     

    크~~~ 예술이에요~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치킨에 파들도 조금씩 있어서

    파닭의 느낌도 나는거 같아서

    좋네요. ^^

     

    맥주까지 한잔 따라서 컵에 넣어두니

    ㅋㅋㅋㅋGOOOD

     

    언능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간장양념의 짭짤하면서

    살짝은 달큰한 맛이 느껴지는데

    추가적으로 파와 함께 싸 먹으면

    GOOOD 이었어요.

     

    마치 두꺼운 고기를 씹으면

    식감이 뽀드득 거리는 느낌 아시죠?

     

    그런 느낌의 식감이어서 부드러운 치킨과는

    차원이 다른 식감입니다. 쫄깃하고 씹는 맛이 있는

    튀김이에요~

     

    간도 적당히 짭짤해서 한입먹고

    맥주 한잔 쭈욱~~~ 먹으니 정말

    여기가 낙원이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

     

     

    당분간 와이프랑 치킨은 안먹을거 같아요.

    제 취향에는 닭모래집 튀김이 더 잘 맞는거 같아요.

     

     

    위치를 보니 야탑역에서 얼마 안멀더라구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에는 직접 가서

    바로나온 튀김을 맛보려고

    와이프랑 계획중입니다.

     

    야탑동 근처에서 야식으로 치킨 또는 닭모래집 튀김이

    먹고 싶다면 털보닭집!!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맛있게 즐겨보세요~~~

     

    오랜만에 와이프랑 야식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