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무로 파스타노에서 파스타의 신세계를!
    Delicious. 2015. 8. 12. 07:30

    충무로에서

    급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폭풍검색해서 찾은

    파스타노!!

    정말 맛있기도 했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더 예뻐서 기억에 남았던

    파스타노 였습니다~ㅎㅎ

     

     빨간 입구로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신메뉴도

    많이 나와 소개되어 있네요~

     

     해장짬뽕과 초계짬뽕!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짬뽕이라니 ㅋㅋㅋㅋㅋ

    의외네요~

    저는 파스타 먹으러 왔으니~

     

     정말 좋아하는 부분이 나왔습니다!

    양 조절과 맵기 조절이가능하다니!!

    전 무조건 곱배기~ ㅋㅋㅋㅋㅋ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라 하지만

    인심은 시장어머님 수준으로

    넉넉하네요~ㅎㅎㅎㅎㅎㅎ

     

    파스타와 피자도 함께 판매 합니다~

    저는 바질파스타와 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

    주문했습니다^^ 

    무려 3개 주문!!

     

     기본적으로 식전빵과

    반찬?이 나옵니다~ㅎ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어딜 가나 꼭 시켜야 하는

    크림 파스타!!!

    전 크림파스타가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맛 역시 깊고 풍부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용~ㅎ

     

    이번에 나온건

    향으로 승부하는

    바질 파스타!!

    바질가루가 골고루 뿌려진

    향이 깊은 국물 파스타 입니다~~

    파스타노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답게

    해산물이 싱싱하고 듬뿍 들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노에서

    자신있게 선보이는

    로제파스타!!

    일반 로제와 다르게

    매콤한 맛이 강한것이 특징!

    그래서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입니다~

    색깔도 너무 예쁘죠?

    장미빛으로 물들은 파스타 라서

    로제파스타...인가요?ㅋ

    걍 제 생각이니 패스~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파스타노 안 벽쪽에 그려진

    고래그림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들려보세요~

    명동과도 가까우니

    찾기 좋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