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29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카테고리 없음 2019. 9. 29. 00:44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9월29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오늘의 운세 : 무지하게 잠이 오는 날이에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당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던 부분을 보충해야 하는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공부와 관련하여 행운이 따르는 때이니 잠을 이겨내고 좀 더 노력해야 해요.

     

     

    물고기자리 오늘의 운세 : 오랜만에 해보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되는 날이에요. 그런데 육체적으로는 힘이 넘치지만 정신적으로는 피로한 상태라 쉽사리 일에 뛰어들지를 못할 수 있어요. 조금 차분하게 생각하면서 자신의 정신을 고양시킬 필요성이 있어요.

     

     

    양자리 오늘의 운세 : 조용히 집에만 틀어박혀 있다 보면 엉둥한 생각만 떠오르게 돼요. 괜스레 우울해지려는 심리를 극복하기 위해서 햇볕을 많이 쬐도록 하는게 좋아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도록 해요.

     

     

    황소자리 오늘의 운세 : 열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이에요. 또한 당신과 아주 가까운 사람과 다투게 될 수 있으며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스스로를 존중하고 자존심을 지키려고 할 때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존중하게 될 것 이에요.

     

     

    쌍둥이자리 오늘의 운세 : 심리적으로는 조금 불안한 시기이지만 뜻밖의 행운이 생기는 날이기도 해요. 과거에 집착하기 보다 미래 지향적으로 사고를 할 때 행운이 더욱 따르게 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아요.

     

     

    게자리 오늘의 운세 : 얼굴에 생기가 돌고 남자라면 더욱 멋져 보이고 여자라면 더욱 예뻐 보이는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온 몸에 활기가 넘쳐 오르니 일도 더욱 잘되고 윗 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받게 될 수 있다 해요.

     

     

    사자자리 오늘의 운세 : 뚜렷한 병의 지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두통이 조금 심해지고 나른하면서 의욕이 없는 날이에요. 밥맛도 없으니 저절로 다이어특라 되는 형국이에요. 건강의 적신호가 커지기 전에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처녀자리 오늘의 운세 : 다른 사람들을 향하여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상대방에게 문젝 ㅏ있다기보다는 바로 당신에게 문제가 있는 것인지도 몰라요. 괜한 피해의식에 시달리지 않도록 해야 해요.

     

     

    천칭자리 오늘의 운세 : 갑작스럽게 큰 문제가 생기게 되니 어쩔 줄을 몰라하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말아요. 며칠 안에 해결이 되니깐요. 다만 너무 당황하게 되면 문제 해결이 힘들어질 수 있어요.

     

     

    전갈자리 오늘의 운세 : 당신의 주변에 발생한 이런저런 문제점들을 잘 살펴보고 수정 보완해야 하는 날이에요. 자기 자신에게 좀 더 냉정한 잣대를 들이대는 자세가 당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것이에요.

     

     

    사수자리 오늘의 운세 : 한가하게 지내도 별 무리가 없는 날이에요. 다만 엉뚱한 일을 스스로 벌이게 되면 골치 아픈 상황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일을 할 때는 너무 서두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오늘의 운세 : 주변 사람들과 크게 다를 일은 없지만 당신이 그 사람에게 조금 소홀해지는 날이에요. 적당한 선에서 주변 사람들을 챙기며 지내야 나중에 껄끄러운 일이 생기지 않아요.

    지금까지 저와 함께 9월29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