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금촌 로타리에 위치한 야식으로 먹기 좋은 싸가정곱창
    카테고리 없음 2019. 9. 30. 15:49

     

    친구들과 곱창을 먹기로 하고 돌아다니던 중 구석에 잘 안 보이는 곳에 있는 싸가정 곱창!

    로터리를 수도 없이 왔지만 처음 발견했을 정도로 숨겨져 있지는 않은데 왜 발견을 못했지?

    친구들도 다 이 말을 하더라고요 ㅎㅎ 그럴 정도로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어쩌다 알게 돼서 들어가게 된 곱창집 ㅎㅎ

     

    일요일 밤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걱정도 했습니다.

    맛 때문에 손님이 없는 거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 반 설렘 반으로 가게를 들어갔습니다!

    딱 보기에도 가게는 규모가 작아 보였습니다!

     

     

    테이블은 다 합해서 5테이블에서 6 테이블 정도? 있는 거 같아요! 가게 내부는 깨끗했습니다!

    테이블은 부속 집이나 고깃집에 있을 거 같은 테이블들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

     

     

    메뉴는 이렇게 기존 곱창집 보다는 다양한 거 같더라고요! 처음 보는 색다로운 곱창들도 있고

    치즈 마요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메뉴가 많으면 고민이 너무 돼서

    모든 음식점이 메뉴가 2개에서 3개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많습니다 ㅠㅠ 블로거님들은 어떤가요?

     

     

    자리에 착석하니 사장님께서 기본 반찬세팅을 해주셨습니다! 기본 메뉴는 없지만

    그래도 저는 원래 반찬을 안 먹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신경 쓰지는 않았지만

    기본 반찬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신경 쓰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친구들이 무쌈을 너무 좋아해서 하나 더 먹을라고 했더니 다음 반찬부터는 셀프로 먹어야 하는거 같습니다!

    오히려 편한 거 같아요 ㅎㅎ 사장님께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고 셀프 메뉴에는 김치도 있습니다.

    김치를 너무나 사랑하는 토종 한국인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드시길 바랍니다!

     

    저와 친구들은 막곱창 2인분과 못난이 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막곱창은 당면을 조금 빼고 곱창을 많이 넣어주는 메뉴이고

    못난이 곱창은 곱창과 막창을 퓨전으로 즐길수 있는 메뉴입니다!

    참고하셔서 드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야채는 전체적으로 곱창에 다들 들어간다고 합니다~

     

     

    곱창과 막창의 조화가 이루어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은거 같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먹어봐야 알꺼 같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좋았던 건 막창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리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 적은 줄 알았는데 남기지는 않았지만

    4명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양인 거 같아요! 무엇보다 곱창이 제가 먹어본 곱창 중에서 가장 야들야들했습니다!

    하지만 비린내가 조금 나지만 위 사진에서 보이는 노란색 소스가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어서 찍어서 먹으면 정말 야들야들한 곱창이 완성되더라고요

    친구들도 소스를 먹어보고 이런 소스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파주에서 곱창을 찾으시면 한번 가보셔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