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 08:47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10월 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오늘의 운세 :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날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믿음을 주도록 해요. 오늘 쌓인 신뢰는 상당기간 당신을 위하여 좋은 힘으로 작용할 것이에요. 아무리 약게 게으름을 피워도 다 들키게 되는 날이에요.

     

     

    물고기자리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는 날이에요. 자신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머릿속에 떠올려 보도록 해요.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하여 어떠한 행동이라도 취해보시기 바래요.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당신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이에요.

     

     

    양자리 오늘의 운세 :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정도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날이에요. 학생이라면 성적이 올라가게 될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선배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이에요. 이러한 기회를 잘 사용한다면 여러모로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이에요.

     

     

    황소자리 오늘의 운세 : 일은 잘 풀리고 있는데도 고민거리가 계속해서 생기게 되는 날이에요. 어쩌면 하지 않아도 될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인지도 몰라요. 문제를 앞에 두고 당황할 것이 아니라 한 가지씩 차근차근 해결해 나간다는 생각을 가지셔야 해요.

     

     

    쌍둥이자리 오늘의 운세 : 스스로에 대하여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게 되는 날이에요. 이러한 불안감을 떨쳐내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최고에요. 오늘 당신이 노력을 한다면 자신의 노력에 대한 그만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에요. 헛된 수고는 하지 않을 것이에요.

     

     

    게자리 오늘의 운세 : 모든 문제들이 스르르 해결이 되고 마음에 평안함이 가득한 날이에요. 고민하던 일이 어떤 것이든 나름의 해결책이 등장할 것이고 당신을 도와주려는 사람도 많아요. 스스로의 마음에 대한 컨트롤에만 신경 쓴다면 별다른 문제도 발생하지 않을 것이에요.

     

     

    사자자리 오늘의 운세 :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에요. 혹시 가까운 사람에게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고개를 숙이고 화해의 제스처를 취해보도록 해요. 쉽게 풀릴 일들이 잘못된 고집으로 인하여 메워지지 않는 골ㄹ ㅗ남게 될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오늘의 운세 :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력하게 작용하는 날이에요. 되풀이되는 일상에 많이 피곤해진 탓이겠지요. 이럴 때는 큰 맘을 먹고 가까운 곳으로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필요해요. 자기 자신을 찾기 위한 혼자만의 여행을 권장드려요.

     

     

    천칭자리 오늘의 운세 : 자기 자신의 모습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게 되는 날이에요. 하지만 이러한 자신감이 어느 정도 오버로 작용할 수도 있어요. 이 때문에 당신에게 너무 화려한 것은 아닌지 지적하는 사람들도 생길 수 있겠어요. 약간은 자신의 스타일의 톤을 죽여주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오늘의 운세 : 여러가지 스트레스에 휘둘릴 수 있는 날이에요. 또한 각종 고민거리가 주변으로부터 스멀스멀 다가오고 있으니 그리 좋은 날은 아니라고 해요. 모든 일을 혼자 하려 해서는 안 돼요. 주변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존심을 꺾는 일이 아니랍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손을 내밀어보도록 해요.

     

     

    사수자리 오늘의 운세 : 공과 사를 철저하게 구별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아요. 일이면 일 연애면 연애 뭐든 하나를 선택해야 해요.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어영부영한 상태로 지내시다 보면 일과 연애가 한꺼번에 떠나버릴 수 있어요.

     

     

    염소자리 오늘의 운세 : 자신에 대하여 확신이 생기게 되는 날이에요. 자신의 진로가 분명해지고 그것에 대하여 자신감이 생기게 될 것이에요. 여기에 추진력만 더해진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보게 될꺼에요. 주변의 시선보다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바에 대한 확신이 더욱 중요해요.

    이렇게 지금까지 저와 함께 10월 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10월 1일 오늘의 별자리 에 너무 깊게 빠지지 않길 바라며 재미로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