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에 위치한 데이트하기 좋은 LP갤러리 카페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 13:50

     

    페이스북을 보고 찾게 된 망고빙수가 맛있다는 파주에 위치한 LP갤러리 카페 네비를 찍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길도 안 좋고 찾기 어려워서 2번 정도 헤매다가 도착한 이 곳! 사실 제가 길치인 건 비밀입니다 ㅎㅎ 밖에서 봤는데 저 창문들 사이로 보이는 야경이 보이시나요?? 보고 와 잘 찾아왔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물은 엄청 큰 거 같아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똑바로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근데 저 야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카페 테이블은 이렇게 여러 사람들이 모여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는 반면 야경을 보라고 딱 만들어놓은 자리들도 있더라고요 저 앞에 보이는 야경을 마주 보는 자리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제가 봤을 때 가장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참고하셔서 저 자리에 앉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테이블이 있지만 바로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자리 빼고는 밖에 야경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저 자리에 앉아 있고 싶었지만 ㅠㅠ 사람들이 앉아있는 관계로 !

     

    근데 밖에 외관상으로 봤을 때에 건물보다 내부는 엄청 작은 거 같았어요! 미술관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테이블에 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앞에 보이는 테이블은 대가족이 오셔서 앉아도 될 정도로 테이블이 엄청 길어서 친구들끼리 오면 다 같이 노는 느낌보다는 바로 앞에 있는 사람과 짝지어서 노는 느낌이 날 거 같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들이 전체적으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가 많은 거 같아요! 테이블이 둘이 마주 보고 있는다거나 연인들을 위한 자리는 풍경을 볼 수 있는 저 자리 말고는 없는 거 같습니다! 다 4인 이상에 테이블들이 많아요

     

    이제 메뉴를 주문해볼까요? 메뉴판이 정말 심플하고 메뉴도 종류가 몇 가지 없더라고요! 하지만 여기는 커피보다는 빙수를 먹으러 온 거기 때문에 망고빙수를 하나 주문하고 초콜릿 쇼콜라 아이스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센 거 같아요~ 참고하셔서 오셔야 될 거 같아요! 그냥 모르고 오시면 가격에 당황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야외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날이 점점 저물면서 노을은 더욱더 이뻐지고 있는 거 같아요 ㅠㅠ 그런데 자리가 아까 보여드렸던 자리 말고는 나무가 가려 저서 제대로 보이지가 않아서 조금 슬펐습니다! 하지만 일어나면 볼 수 있으니 하면서 하늘을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쳐다보고 있었던 거 같아요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워낙 사진을 못 찍어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망고빙수는 가격에 비해 크기가 엄청 작더라고요 ㅎㅎ 초코 쇼콜라는 외관상으론 그냥 초코 셰이크와 똑같아 보였습니다!

     

     

    리뷰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여러 그림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안 올려 드리는 건 여기서 다 보고 가서 보면 뭔가 제 개인적으로 식상할 거 같아서 한 장의 사진만 어떤 느낌으로 전시가 되어 있는지 올려드립니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크지만 가격이 음식에 비해서는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망고빙수는 망고는 생망고라 맛이 있지만 안에는 팥빙수고 또 안에는 망고 시럽이 들어 있어서 팥빙수인 줄 알고 드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골고루 비벼주시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초코 쇼콜라는 찐하고 정말 맛있지만 8500이라는 값어치 정도인 거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음료를 먹어야 한다면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꾸덕하면서 초코향을 깊게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평일11:00- 18:00

    화요일 휴무 수요일 휴무

    주말11:00- 19:00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