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설동에 위치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신설&칼국수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 17:54

     

     

    점심식사로 들렸던 신설동에 위치한 신설&칼국수 칼국수집 치고는 외관이 엄청 깔끔해보였습니다! 보쌈전문점에서 칼국수까지 전문점으로 하는데는 흔치않아서 맛이 더 궁금해졌습니다 ㅎㅎ 한번 들어가볼까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장 앞에 나무가 많이 배치되어 있네요~~사장님이 아마 꽃이나 나무를 기르는걸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이렇게 많은집은 흔치 않은데 많은걸로 보아서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나무를 보다 보니깐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과연 이 나무들을 퇴근때는 어떻게 하는가에 대해서 혼자 고민을 해봤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일일히 다 들여놓을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지 댓글에 남겨주세요~

     

     

    매장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 사진은 찍을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 음식점이랑 똑같은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저와 일행들은 1인보쌈 3개와 칼국수를 하나 시켰습니다!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밑반찬은 그냥 일반 음식점과 똑같이 나오는거 같아요! 특별한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이 있는것도 아닌 딱 먹을만한 밑반찬이 였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그다음으론 보쌈 양념장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보쌈은 안나오고 다른것들만 나와서 계속 실망하고 있는 그순간에 드디어 나타난 보쌈이 아니라 무엇일까요~~

     

     

    바로 국물! 이런 생각 하시는 블로거님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많이줘도 난리네~ 하지만 이 날 너무 배고파서 빨리 보쌈에 김치를 말아서 먹고 싶었습니다 ㅠㅠ 날도 더운날이여서 힘도 다빠지고!

     

    드디어 나온 보쌈의 절친이자 우리나라의 친구인 김치! 보쌈을 주문하면 김치가 따로 나옵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이렇게 먹기좋고 양도 많게 나오게 됩니다 ㅎㅎ

     

     

    3인분을 시켜서 나눠서 주시지 않고 한꺼번에 주셨는데 그래도 나름 싸우지 말라는 사장님의 의도인지 몰라도 3줄로 나눠서 주셨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저 야들야들한 살고기를 보는 순간 바로 폭풍 흡입!

     

    일행분이 시키신 칼국수! 국물이 너무 맑아보여서 싱겁지는 않을까 여쭤봤더니 간은 딱 맞지만 그렇게 와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냥 동네에서 먹는 칼국수 맛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리뷰

    보쌈을 시켰을때 나오는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가 밥도둑일 정도로 너무 맛있었고 보쌈 같은 경우는 그렇게 맛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비린내도 나지않고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식사나 보쌈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가셔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