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봉일천에 위치한 곱창이 맛있는 윤가네곱창
    카테고리 없음 2019. 10. 4. 17:39

     

     

    봉일천을 많이 와봤다면 다들 한 번씩 드셔 보신 윤가네곱창! 옛날에는 곱창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여기 이 집 곱창을 먹고 나서부터는 곱창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랑 같이 찾게 되었습니다!

     

     

     

    매장 안은 생각보다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2 테이블 정도가 드시고 계셨고 시간은 약 10시경쯤 이었던 거 같습니다! 저는 둘러앉는 테이블 말고 네모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ㅎㅎ

     

     

    반찬은 가져다 주시는데 물은 셀프라서 물은 직접 가지러 갔습니다! 매장 안에 벽면에는 손글씨는 아니고 사장님이 글씨로 많이 꾸며놓으신 거 같아요! 아무래도 아무것도 없으면 허전해 보일 수도 있으니깐 그러신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글을 쓰면서 다시 봤는데 진짜 글씨가 많이 붙어 있기는 한 거 같습니다! 지금 사진에 보이는 정면이 주방입니다!

    저기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곱창이 요리되서 나오는 거 같습니다!

     

     

     

    이제 메뉴를 골라볼까요? 생각보다 세트메뉴도 많고 곱창 말고도 다양한 종류에 메뉴들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랑 친구는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원래 양 많기로 소문나서 2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

     

     

     

    곱창집에 맛있는 이유중 하나인 수작업으로 된 곱창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러고 블로거나 sns에 글을 올리시면 혜택까지 저는 따로 말씀은 안 드려서 혜택은 안 받았습니다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럴 정신이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서비스받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진을 찍다가 벽을 자세히 찍느라 못봤는데 송중기 데려와가 적혀있는데 제가 와버렸네요.. 죄송합니다.. 조용히 밥만 먹고 가겠습니다 ㅜㅜ 곱창전골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제가 술을 안 좋아해서 밥반찬으로는 조금 부담스러울까 봐 아직 시켜본 적은 없습니다!! 다른 분들 중에서 술 드시러 가실 분들은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기본 메뉴는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미역국이 기본 메뉴로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였지만 친구는 맛있다고 합니다 개인 차이니깐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소스는 3가지가 나오는데 하나는 쌈장 하나는 매콤한 소스 하나는 샤워소스? 잘 모르겠는데! 다 맛있습니다!

     

     

    한 10분에 조리시간을 거쳐서 나온 야채곱창! 양도 많은데 맛 퀄리티도 좋아서 정말 이집은 안 올래야 안 올 수가 없는 집인 거 같습니다! 보이는 걸로도 양이 많아 보이지 않나요? 당면도 안에 숨어져 있습니다! 맨 처음 나오면 불을 켜주시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서 불을 꺼도 되고 불을 켜놔도 됩니다!

     

     

    야채곱창에는 양상추 깻잎 곱창 양파 떡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야채곱창은 깻잎이 중요한데 깻잎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리뷰

     

    역시나 양은 많았고 역시나 맛은 있었습니다! 근데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매워져서 친구는 조금 많이 매워하더라고요 ㅎ ㅎ그래도 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그랬습니다! 곱창도 정말 많아서 제가 원래 밥을 먹으면서 반찬을 먹는 편인데 양이 많은 걸 알아서 일부로 밥을 안 시키고 먹었는데도 곱창만 다 먹었는데도 배가 부를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야채곱창이 이 정도인데 알곱창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가셔서 한번 시켜보시면 아실 겁니다! 봉일천 윤가네곱창 진짜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