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두동 신설동 수학공부방 영어공부방 국어공부방 성일중 숭인중 동대문중 내신 1:1 방문 수업도 가능해요
    study. 2019. 10. 13. 14:35

     

    세상 어디에도 없는 더만족STUDY의 특별한 용두동수학공부방 용두동영어공부방 용두동국어공부방

    성일중 숭인중 동대문중 중간고사 기말고사 내신 대비 수준별 맞춤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더만족STUDY입니다.   

    학생이 꿈을 찾고 그 꿈을 향해 가는 길을 찾아 목표를 가지고 달릴 수 있도록 격려+코칭으로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신설동수학공부방 신설동영어공부방 신설동국어공부방 더만족STUDY!   

    진단검사+둥지관리 시스템으로 성일중 숭인중 동대문중 중간고사 기말고사 내신 대비 를 확실하고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꿈과 비전의 시각화로 학습습관+학습의욕 고취!   

    1:1지도+독서실+학원의 장점을 하나로 하여 태블릿학습 SKY Pass/입시 및 진로 1:1 코칭/스터디플래너 1:1코칭/약점보완 및 목표달성/스마트 진단 프로그램/내신대비 전문컨설팅 등 관리를 통하여 학생의 꿈과 목표를 찾을 수 있어요.   

    둥지학습이란? 학생들이 선생님을 바라보고 앉아 있는 것이 아닌 선생님을 중심으로 하여 동그랗게 모여 앉아 선생님과 학생의 눈높이를 맞춰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이해를 돕기 위한 학습방법이에요.   

    개방형 공간은 학생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빈도를 높여주어요. 학생의 눈높이에서 수평적인 수업을 진행하므로 학생의 이해도가 더 높아져요.   

    다른 학원들에 비해 용두동공부방 더만족STUDY는 1:1 대면 시간이 더 많아요! 동일한 가격에 학생 수업 참여 시간이 월등하게 많고 학생의 수업 참여율이 달라요.  더만족STUDY는 학생 중심으로 학생이 이해할 때 까지 질문하며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입시/진로/코칭 등 다양한 서비스와 학생의 성향을 고려한 학습코칭지도!   

    맞춤진단을 통해 우리 아이의 학습상태/성향/능력을 파악하고 아이의 희망 진로/진학에 따른 목표 설정이 이루어지며 맞춤 지도를 통해 학생별로 최적화된 지도 관리와 자기주도학습 지도가 들어가요. 맞춤코칭을 통한 정기적인 상담을 통하여 학생의 변화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동기화/공부 자신감 부여가 이루어져요. 학습 평가를 통한 학습 상황 피드백/학생 목표에 따른 학습 목표 재설정을 바탕으로 맞춤 처방까지 이루어진답니다~   

    용두동수학공부방 용두동영어공부방 용두동국어공부방 더만족STUDY는 기존 학원과는 다른 오~랜 노하우가 있어요!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은 꾸준한 반복 학습이 이루어지고 진도와 교재를 우리 아이에게 맞추어 설정해요. 학생의 현재 상황을 파악하여 개인별 맞춤 지도가 가능하며 그때그때 모르는 부분은 언제든지 질문이 가능해요! 담당교사를 통하여 정기적인 미팅+학습 코칭이 이루어지고 모든 회원에게 자체개발 진단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 아이가 유명한 학원/과외/컨설팅을 받아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에요. 신설동수학공부방 신설동영어공부방 신설동국어공부방 더만족STUDY는 진짜 공부가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일반 학원과는 차별화된 용두동공부방 더만족STUDY의 특별한 커리큘럼!   

    코칭데이를 통해 진로상담/입시상담/학습코칭/공부특강/멘토특강 등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것을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입시설명회를 통해 입시부터 유학까지 상위 1%의 특별한 정보만을 모아 학부모님들께 특별한 입시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제공해드려요. 둥지시스템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이 마주보는 특별한 둥지형 학습 형태로 학습 참여율을 높이고 수평적인 눈높이에서 밀착관리가 들어가요. 코칭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학습 상황에 대하여 질문과 피드백 / 우리 아이 학습 습관을 체계적으로 코칭합니다.    

    일찍부터 우리 아이들 더 많은 교육 시켜주고 싶은 마음 당연한 부모님의 마음이에요. 우리 아이가 조금 더 비상할 수 있다면 우리 아이가 좀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볼 수 있다면 무엇이든지 해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가르치겠습니다.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미래를 키우는 일, 가능성을 발견하고 미래로 도약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일, 더만족STUDY는 학생들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