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살펴봐요
    Happy. 2019. 10. 14. 08:35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는 그냥 재미로 보고 넘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주 물병자리 주간 운세 : 언제 어디서든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어요. 거짓이나 변명으로 위기를 벗어나려 하지 마시고요.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게 좋아요. 실수를 인정한다고 자존심이 상하는 게 아니라 해요. 누구나 실수나 잘못을 하기 마련이잖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은 피하는 게 좋아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피곤만 쌓일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도록 해요. 좀더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연출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모습이 연인에게는 자존심이 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라 해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고요. 다른 사람에게 손 벌리지 말고 최대한 버텨보아요.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이번주 물고기자리 주간 운세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라 해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때도 있어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도 고려하도록 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아요. 매번 가던 장소, 매번 먹던 음식은 피하도록 해요. 똑같은 패턴에 연인이 싫증을 느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말아요. 우연이 자꾸 이어지면 필연으로 바뀔 수 있어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아요.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 함께 어울리는 게 좋아요. 어쩌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깜짝 놀랄 만한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이번주 양자리 주간 운세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아요.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만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한번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도록 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아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도록 해요요. 괜히 끌려 나갔다가 시간만 낭비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고민이나 걱정도 솔직하게 털어놓도록 해요. 어렵고 힘든 일도 연인과 함께 나누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아요. 자칫 열심히 일하고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할 수 있어요.

     

     

    이번주 주간 황소자리 운세 : 여유와 해방감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거라 해요.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히던 일에서 벗어날 수도 있고요.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보아요.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해요. 오랜 사귄 사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구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 존중해 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어요. 그만 애태우고 시원하게 한번 고백해 보아요.

    이번 주는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풍족한 시기라 할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는 것도 좋아요. 각종 대회나 이벤트 등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고요.

     

     

    이번주 주간 쌍둥이자리 운세 :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라 해요. 무슨 일이든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처리하도록 해요. 괜히 미적거리거나 망설이지 마시고요. 가능성이 있는 일이라면 한번 밀어붙여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어요. 한 순간에 자신의 마음을 빼앗길 수도 있고요. 다만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너무 서두르지 말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맞춰주는 게 좋아요. 자신의 생각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에 따라주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씀씀이를 잘 관리하는 게 좋아요. 웬만하면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잠깐 기분을 내려다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쇼핑보다는 가벼운 드라이브나 여행을 즐겨보아요.

     

     

    이번주 게자리 주간 운세 :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라 해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말구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골치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라 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아요. 데이트 중에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아요. 괜히 빼거나 바쁘다고 핑계대지 마시고요.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해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도 피하는 게 좋아요.

     

     

    이번주 사자자리 주간 운세 :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라 해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아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도록 해요. 떠들썩한 모임보다는 오붓한 소개팅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도록 해요. 다른 사람과 자신의 연인을 비교하지 마시고요.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라 해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아요. 당신이 먼저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주 처녀자리 주간 운세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아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도록 해요.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수 있어요.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칭찬을 들을 수도 있고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외모나 조건만 따지지 말아요. 이성보다는 감정에 따라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이것 저것 재다 보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아요.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어요. 있는 대로 여기 저기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어요.

     

     

    이번주 천칭자리 주간 운세 :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라 해요.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시작이 좋으면 그만큼 결과도 좋아질 거랍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기회 포착을 잘 하는 게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슬쩍 마음을 표현해 보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거라 해요.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거나 하게 될 수도 있고요.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수중에 재물이 쌓일 거라 해요.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아요. 새로운 도전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어요.

     

     

    이번주 전갈자리 주간 운세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도록 해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다니는 게 능사가 아니랍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해요. 특히 주변 사람과의 오해는 빨리 풀도록 해요. 시간이 갈수록 오히려 매듭이 꼬일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아요. 주변에 당신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잠시 자존심을 내려놓도록 해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포기해야 할 것도 있는 거에요.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챙기는 게 좋아요. 고마운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아요.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아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해요.

     

     

    이번주 사수자리 주간 운세 : 운에 기복이 있으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라 해요. 뭔가를 얻으려 하기보다는 조용히 현상 유지만 하도록 해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말구요. 억지로 일을 끌고 가면,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준다 하네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여러 이성이 나타날 수 있어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신중한 선택을 하도록 해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는 게 좋아요. 일방 통행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사도 확인해 보도록 해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는 게 좋아요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도록 해요. 느리더라도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이번주 염소자리 주간 운세 :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라고 하네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도록 해요. 너무 순진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다 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 보도록 해요. 연인을 가족들에게 소개시켜주는 것도 좋다 해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자신감을 갖도록 해요.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다 해요.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요.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도록 해요.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 보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그냥 재미로 웃어 넘기시길 바라며 이번주도 응원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