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족과 관련된 꿈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꿈해몽 2019. 10. 17. 09:53

    여러분 간혹 꿈속에서 가족이 나왔을 경우 가족과 관련된 꿈해몽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가족 꿈해몽 길몽 흉몽 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다 모여있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꿈 속에서 온가족이 다 모여있는 것은 가까운 사람들과 시비가 생겨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꿈 속에서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것은 매사에 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한가족이 모여앉아 즐거워하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꿈 속에서 가족이 다 모여앉아 무슨 일인가로 즐거워하는 것은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리에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은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족 중의 한 사람이 돼지떼를 몰고 들어오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 중의 한 사람이 돼지떼를 몰고 들어오는 꿈은 가족 중에 큰돈을 버는 사람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실제로 객지에 있던 사람이 소식도 없이 별안간 집으로 돌아올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실제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현실에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은 직장 사람들이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다.

    온 가족이 모여서 손뼉을 치고 웃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온 가족이 모여서 손뼉을 치고 웃는 꿈은 흉몽으로 병과 고생이 있을 것을 예시한 꿈이다.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야외로 떠나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야외로 떠나는 꿈은 실제로 가족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주말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족과 외출하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과 외출을 하는 꿈은 실제로 어떤 용무로 분주다사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공동투자, 협동심, 조화와 질서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다.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은 실물, 도난, 화재수가 있는 꿈이다. 거래 및 계약은 보류하는 것이 좋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은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날 것을 상징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은 실제로 집안에 혼사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하게 됨을 상징한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긴다.

    지금까지 가족 꿈해몽 길몽 흉몽 가족과 관련된 꿈해몽 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