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 꿈 아내 꿈해몽 아내가 나오는 꿈 상황별로 정리해봤어요
    꿈해몽 2019. 10. 18. 14:05

     

    아내 꿈 아내 꿈해몽 아내가 나오는 꿈 상황별로 정리해봤어요

    아내와 헤어지게 되어 슬프게 우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와 헤어지게 되어 슬프게 우는 꿈은 지금 그러한 갈등 속에 있다면 현실 상황이 될 수도 있지만 전혀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꿈과는 반대로 현실은 '걱정 끝, 행복 시작'이라는 뜻으로 봐야 한다. 꿈에서의 아내는 애착을 가진 일을 의미한다. 슬프게 울었음은 자신속에 있는 마음의 찌꺼기를 모두 쏟아내어 깨끗하게 한 것이니 마음의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평탄한 행운의 길이 열린 것이다. 마음이 움직이면 천하가 같이 움직인다는 말이 있다. 마음을 깨끗이 하였으니 이제 무엇을 못하랴.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성관계를 갖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성관계를 갖는 꿈은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이 좀 다른 분야와 연계되거나 새로운 사업과 합쳐야할 일이 생기게 됨을 상징한다. 꿈 속의 아내는 자신이 몰두하고 집착하고 있는 일을 상징한다. 아내의 그 모습을 보고 그들을 죽였다면 하고자하는 일은 대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그러나 화만 내다가 잠을 깼다면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일이 순조롭지 않아 마음이 편치 않고 불만이 가득한 자신의 심정을 나타낸 것이다.

    자신의 부인이 피부가 까무잡잡한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자신의 부인이 얼굴이 까무잡잡한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관한 상징몽으로 직장 등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명예를 얻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주로 자신의 일신에 관련된 꿈으로 취직이나 승진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상징몽이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 않은 곳에서 수익이나 횡재수가 생겨 많은 돈이 들어올 징조이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혹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고 있는 꿈은 주로 태몽이며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꿈이다. 그렇지 않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를 한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혼전의 애인이나 이미 헤어진 아내가 꿈에 나와 성교를 하는 꿈은 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그만 두었다가 다시 시작한 일이 이제야 잘 풀려 곧 성취를 이루게 될 징조이다.

    아내가 임신한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임신을 하는 꿈은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내에게 남에게는 말하지 못할 근심 걱정이 생길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아내에게 각별히 신경쓰고 세심한 배려를 해야 하는 시기이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 안에 앉아 있는 꿈은 뭔가 불길한 조짐이 보이는 꿈으로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거나 인재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해서 딸의 반대에 부딪치거나 집안 일에 상관할 어떤 사람의 반대가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대의 소리가 있다면 그 의견을 충분히 귀담아 들고 신중하게 판단하여 일을 처리해가야 한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은 자신의 일신상의 변화를 나타내는 꿈으로 크게 출세하거나 사회적으로 이름을 날리고 명성을 떨치는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 :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죽은 아내가 방 안에 누워 있는 꿈은 뭔가 좋지 않은 조짐이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집안에 질병이 생기거나 우환이 들끓게 될 수 있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니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내 꿈 아내 꿈해몽 아내가 나오는 꿈 상황별로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