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대문 근처 신설동역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중국집 북경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17:56

     

    꼭 한번쯤 소개 시켜드리고 싶었던 동대문 근처 신설동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중국집 북경! 몇번 가봤는데 정말 맛있고 괜찮아서 꼭 한번 소개 시켜드리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해드리네요 ㅎㅎㅎ 점심에 일찍 식사를 하게 되서 원래는 자리가 없어서 못먹을때가 많았지만  오늘은 일찍 나온김에 빠르게 와봤는데 자리가 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갑니다!

     

     

    입구는 이런식으로 생겼고 밖에서도 식사하실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지만 왠만하면 저기서 드시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낮에는 조금 덥지만 지금 날씨에는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매장은 좁지만 주방에는 3분에서 4분정도 되는 직원분들이 계십니다! 그만큼 손님이 많다는거겠죠?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11시50분쯤 이였는데 2테이블 빼고는 꽉 차 있었습니다!!

     

     

     

    신발을 벗고 앉을수 있는 자리가 3테이블 정도 있고 앞에 보이는 테이블도 3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는 좌식에 앉았는데 장판에 보일러를 켜주셔서 엉덩이 뜨듯하게 앉아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테이블은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진짜 손님에 비해 규모가 작은것도 있지만 가본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배달이민족 주문이 진짜 쉴새없이 나옵니다.. 정말 장사가 잘되는거 같아요!

     

     

    이제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찍었는데 저는 살면서 이렇게 많은 메뉴를 가지고 있는 중국집을 본적이 없는데 정말 메뉴가 많더라고요!! 저와 일행분들은 탕볶밥이랑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이런 메뉴들도 있는데 중국 술들을 설명하는 메뉴판인거 같아요! 생각보다 제가 아는 중국술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술을 안먹는데 왜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더라고요 ㅎㅎㅎ

     

     

    원산지를 표시해주는 판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나라에서 들어오는데 국내산이 가장 많더라고요! 중국집에서 국내산이 많기가 쉽지는 않은데 맛도 그렇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진을 다 찍고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어느 중국집과 똑같게 나옵니다~~

     

     

    항상 올때마다 주시는 서비스! 한사람당 2개씩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십니다 ㅎㅎ 바로 튀기셔서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군만두로 입맛을 돋구어 주고 있으면 거의 주메뉴가 나오더라고요!

     

     

    테이블 한쪽에는 각종 소스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될꺼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탕볶밥이 나왔습니다! 항상 볶음밥만 시키면 너무 양이 많아서 탕볶밥을 시켰는데 요번엔 탕수육 양이 많은거 같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주셔서 가성비는 최고인듯 합니다!

     

     

    두번째로 나온 간짜장! 일행분이 시키신건데 완두콩이 정말 귀엽게 올라가 있습니다 ㅎㅎ 소스도 간혹가다가 어느 중국집은 적게 주시는데 여기는 소스마져 풍족하게 주십니다!

     

     

    볶음밥을 시키면 나오는 짬뽕국물! 해산물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짬뽕국물을 좋아해서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리뷰

    탕볶밥

    탕볶밥은 볶음밥의 양도 많고 소스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탕수육이 제가 봤을때 왠만한집 소짜랑 비슷할 정도로 양이 많고 고기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여서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간짜장

    소스가 잘 안버무려지는 간짜장집이 있는데 이집은 소스도 잘 버무려지고 무엇보다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는 맛있는 간짜장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막 특별하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메뉴가 다 기대이상의 맛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양이 많고 서비스도 좋아서 신설동 근처에서 식사하실 일이 생기시면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