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은 사람 꿈 돌아가신 부모님 꿈 조상 꿈 관련된 꿈해몽
    꿈해몽 2019. 10. 22. 18:31

    죽은 사람 꿈 돌아가신 부모님 꿈 조상 꿈 관련된 꿈해몽

     

    돌아가신 조상이 소를 끌고 산으로 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소를 끌고 산으로 가는 꿈은 자신이 가진 소중한 것을 잃게 될 조짐이다. 임산부라면 유산될 수 있겠고 사업가라면 갑작스런 일로 큰 손실을 입게 된다. 큰 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할 수도 있고 아픈 사람은 병이 깊어져서 사경을 헤매게 된다.

    돌아가신 조상이 말을 타고 집으로 오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말을 타고 집으로 오는 꿈은 타고 있는 말의 영양 상태가 좋고 잘 생긴 말이라면 집안을 일으킬 훌륭한 새식구가 생기거나 큰 재물이 들어오는 등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비루먹은 말이나 병든 말이거나, 말이 쓰러져 죽는 다면 다된 혼사가 깨지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긴다.

    죽은 사람이 자신의 집을 찾아온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죽은 사람이 자신의 집을 찾아온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한 이야기의 내용이나 표정 등을 잘 기억해보아야한다. 어떤 중요한 메시지가 있어서 나타난 것이다. 그것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사람이 자신에게 갖는 의미를 곰곰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어떤 삶의 충고나 교훈을 주는 것일 수도 있고 위험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으니 일단은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한 즈음이다.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은 윗사람이나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절박한 문제에 직면해 있음을 뜻할 수도 있다. 이직이나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든지 건강상의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자신의 힘으로는 헤쳐나갈 수 없는 느낌일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그러나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선물, 칭찬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되기도 한다. 절을 할 때 조상들의 분위기가 심각하면 좋지 않거나 어려운 일일 것이고 즐겁게 절을 받으면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은 무언가 당신의 신상에 변화가 있을 것임을 경고하는 것이다. 어떤 표정이었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에 따라 길흉이 달라진다. 가능하면 자세히 기억해보고 어두운 표정이었다면 사고나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한다. 과음이나 음주 운전도 조심하고 거래나 사업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전면적으로 재검토하는 일이 필요하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웃고 있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웃고 있는 꿈은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해도 되겠다. 부모님이 웃고 계심은 당신이 웃을 일이 있음을 말하고 있는 거이다. 당장 드러나지 않는다 해도 행운이 오고 있음을 믿고 성실하게 살아가면 될 것이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시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하는 모습이 생생한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죽은 사람들과 그들이 죽은 사람이라는 자각없이 생활함은 그들과 같이 저승에서 지내게 됨을 상징한다. 돌발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게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그러나 단지 회상몽일 가능성도 있다. 부모님이 그립거나 어린시절이 그리울 때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으니 조심은 해야겠으나 지나치게 과민반응할 필요는 없다.

    조상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집으로 들어오는 조상이 명예롭고 존경받는 분이었다면 집안이 융성하거나 높은 관직에 오르는 자식이 생긴다. 그러나 집안을 불명예스럽게 했거나 가세를 기울게 하는 등 해를 끼친 사람이었다면 현실의 전망도 좋지 않으니 사람과 재산 모두 조심해서 관리해야겠다.

    돌아가신 조상 중 한분이 자손을 이쁘다고 어루만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 중 한분이 자손을 이쁘다고 어루만지는 꿈은 손자가 심한 병치레를 하게 될 징조이다. 그런 꿈을 꾸고 나서 시름 시름 아프다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 말고 큰 병원이나 전문의사를 찾아가 집중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입원치료를 해야할 만큼 큰 병이 되기 쉽고 한동안 고생하게 된다.

    돌아가신 조상이 손자를 업고 나가거나 데리고 나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손자를 업고 나가거나 데리고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손자가 멀지 않아 죽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경고의 꿈이다. 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겠다. 상식적인 인간의 노력만으로 목숨을 구할 수 없는 일도 있으니 최선을 다하되 마음의 준비도 필요하다. 종교적인 기도나 간절한 마음으로 우주의 힘에 의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간이 할 수 있는 마지막 최선이 아니겠는가?

     

    죽은 사람 꿈 돌아가신 부모님 꿈 조상 꿈 관련된 꿈해몽

    돌아가신 조상이나 형제 등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나 형제 등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은 죽음을 예시하는 것이며 죽지는 않는다 하더라도 오랫동안 혼수상태에 빠지는 등 죽음과 흡사한 상태를 겪게 될 수 있다. 강을 건너다 중간에 돌아왔다면 죽음 직전에서 목숨을 건지고 큰 우환을 극적으로 피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돌아가신 조상이 자신을 데리고 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자신을 데리고 가는 꿈은 자신의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각별히 조심해야한다. 큰 병이나 사고 등으로 목숨을 잃게 되거나 죽음에 상응하는 우환을 겪게 될 전망이니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여건을 피하고 근신하는 것이 좋겠다. 돌연한 죽음은 누구나 당할 수 있는 일이니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유언장을 준비하거나 거래나 재정상황 등을 기록하고 정리해두는 게 좋겠다.

    돌아가신 조상이 밭을 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밭을 가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이다. 이사나 이직, 새사업 등을 구상하고 있다면 재정상태 등 여러 가지 조건들이 맞아떨어지고 원활하게 진행된다. 밭을 힘들여 가는 것처럼 본인의 성실성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조상들은 집안의 융성여부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돌아가신 조상이 암소를 끌고 와 집안에 들이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돌아가신 조상이 암소를 끌고 와 집안에 들이는 꿈은 집안에 든든한 새로운 여자식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성실하고 믿음직하여 집안을 번성시킬 그런 성품의 여자를 의미하는 것으로 즉 새며느리이거나 그런 딸을 잉태하는 태몽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재물이 들어오는 등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조상이 무엇인가 말을 해주거나 물건을 건네주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무엇인가 자신에게 말을 해주는 것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또한 어떤 물건을 건네주어 이를 받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생각지 않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였다면 이는 현재 원하고 있는 것, 혹은 꼭 필요한 것들을 순조롭게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정에서나 직장에서 그동안 문젯거리가 있었다면 곧 잘 풀릴 것이고 모든 일이 안정을 되찾게 될 징조이다.

    조상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가 말없이 가버리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조상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가 말없이 가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이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결국은 아무런 협조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기 스스로의 힘으로 일을 해결하는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조상이 몹시 슬퍼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 나타난 조상이 몹시 슬퍼하고 있었다면 이는 집안의 어른이 직장 상사가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가정이나 직장이 불안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나 조상이 웃거나 기뻐하면 자신이 불쾌한 일을 당할 수 있다.

    조상이 끌어다 매어 놓은 두 마리의 소 중 한마리가 죽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에서 조상이 두 마리의 소를 끌어다 매어 놓았는데 그 중 한 마리가 죽었다면 이것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상징으로 하는 일들 중 한 가지 일은 성사되나 다른 일은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고용인 중 한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해야 한다.

    조상이 자신에게 일을 하는 요령을 가르쳐주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자신의 일에 대해 얘기하고 그 요령을 가르쳐 주었다면 이는 실제의 상황이 그대로 반영된 것으로 보아야 한다. 조상이 꿈 속에서 알려준 방법과 처방대로만 일을 처리한다면 별 문제없이 잘 해결이 될 것이다.

    조상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면 이는 그리 좋은 꿈은 아니다. 큰 질병에 걸리거나 위험한 일을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알리는 경고성 꿈이라고 봐야 한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건강이나 뜻밖의 사고에 노출되지 않도록 가능한 조심해야 한다.

    조상이 어떤 예언이나 명령을 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나타나 어떠한 예언이나 명령을 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자신의 소신과 뜻을 굽히지 않고 그래도 일을 추진해나가야 함을 뜻하는 꿈이다. 주변에 이에 반하는 의견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끝까지 소신을 지켜야 할 때이다.

     

    죽은 사람 꿈 돌아가신 부모님 꿈 조상 꿈 관련된 꿈해몽

    조상이 기뻐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기뻐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그 반대로 자신에게 봅시 불쾌한 일이 생기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로 심신이 피곤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능한 마음을 비우고 모든 문제를 둥글게 생각하며 몸과 마음이 지치지 않도록 스스로를 다잡아야 하는 시기이다.

    조상이 집을 나가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집에 계시던 조상이 집을 나갔다면 이는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주던 존재가 없어지는 격으로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어려워지거나 생활 형편이 궁핍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뭔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은 없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고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조상이 자신을 사랑하는 태도를 취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이 자신에게 사랑과 애정을 전하고 그러한 태도를 보여주었다면 이는 은인이나 협조자를 만날 징조로 현재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있거나 일에 있어 힘이 달리는 상황이라면 큰 도움을 받거나 결정적인 조언을 듣게 될 것이다.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 중의 누군가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것은 짐이나 부담이 되는 존재를 지켜주고 있는 격으로 웃어른 또는 직장 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상징몽이다.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조상이 나타나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꿈 속에 조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조상이 새로운 일이 시작될 때마다 지켜주고 보살펴준다는 의미로 집안과 관련되거나 그 일에 관계되는 협조자가 나타나 결정적인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의 집에서 신령이나 조상에게 고사 또는 제사를 지내는 꿈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자신의 집에서 신령이나 조상에게 고사 또는 제사를 지내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 소망대로 성취되고 큰 이득과 영예 등 발전, 번성을 누리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다. 제물이 성대하게 많이 차려질수록 그 성과와 결실이 더욱 상승되어 올라간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