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동료 꿈 직장동료 꿈해몽 직장상사 꿈 직장상사 꿈해몽 부하직원 꿈 부하직원 꿈해몽 에 관하여 살펴봐요
    꿈해몽 2019. 10. 24. 15:20

    < 직장동료 꿈 직장동료 꿈해몽 직장상사 꿈 직장상사 꿈해몽 부하직원 꿈 부하직원 꿈해몽 에 관하여 살펴봐요 >

    다른 동료들은 모두 승진하는데 자신만 빠진 꿈
    승진에 대한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경우 이런 꿈을 꿀 수도 있다. 그러나 대체로 걱정과는 반대로 기쁜 소식이 있을 길몽이다. 뜻밖의 보너스를 받거나 특별승진을 하거나 칭찬을 듣는 등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당장의 기쁜 소식이 없을지라도 차분히 본분을 지키고 있으면 조만간 좋은 희소식이 당신을 반길 것이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된다면 당신에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직장동료들과 같이 어떤 모임에 갔다가 신발이 없어져서 다른 동료의 신발을 신고 오는 꿈
    신발은 외부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갖추어야 할 부분을 의미하는 면이 크다. 따라서 다른 이의 신발을 신는다는 것은 자신의 입장이나 위치보다 다른 이의 입장을 은연중에 부러워하는 무의식이 꿈으로 현현된 것일 수 있다. 즉, 동료들과 경쟁해야하는 직장생활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어느 정도 열등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업무영역에 대한 지나친 경쟁심을 버리고 동료들과 잘 협조할 수 있는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직장동료나 상사와 즐겁게 놀다가 갑자기 얼굴을 보니 무섭게 느껴졌던 꿈
    즐겁게 같이 어울려 노는 것 같지만 막상 상대의 얼굴을 보자 무서움을 느낀다는 것은 관계의 깊이가 얕거나 형식적일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된다. 그 사람과 겉으로는 잘 지내는 것 같지만 내심으로는 불편하고 거북하게 느끼는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꿈인 셈이다. 스스로 관계를 돌아보고 자신이 고쳐나가거나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부분이 있지는 않은지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직장상사로부터 서류봉투를 받았는데 열어보니 돈이 들어 있는 꿈
    꿈이 나타내는 의미 그대로 당신에겐 좋은 일이 생길 조짐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 좋은 일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에서 생길 확률이 매우 높다. 직장에서 갑작스런 승진발령을 받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뜻밖의 거래가 성사되어 돈이 생길 수도 있다. 주로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요직에 발령이 나는 등의 경사가 생길 상징몽이니 주변 웃어른들에게 관심을 갖기 바란다.

    직장상사가 회의석상에서 자신을 칭찬하는 꿈.
    그 상사와 평소에 의사소통이 잘 되고 서로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실제상황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꿈의 경우 현실에서는 반대 상황이 벌어질 확률이 높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그 상사는 당신의 잘못을 찾기위해 당신을 주시하고 있거나 질책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이 많다. 때문에 이제부터는 더욱 더 업무에 열중하여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최선을 다해야할 것이다.

    < 직장동료 꿈 직장동료 꿈해몽 직장상사 꿈 직장상사 꿈해몽 부하직원 꿈 부하직원 꿈해몽 에 관하여 살펴봐요 >

    직장상사가 하기 힘든 과중한 업무를 맡기는 꿈
    평소 상사와의 관계에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렇지 않다면 주위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것이다. 이 부탁은 당신의 앞날에도 부담이 될 수 있는 보증이나 뇌물성 청탁일 가능성이 많으니 거절하기 어렵더라도 정도에 맞지 않으면 거절하는 것이 앞날을 위해 좋다. 잘못된 것을 나중에 바로 잡기는 어려우니 처음부터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직장상사와 둘만 따로 이야기하는 꿈
    이야기할 때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판단의 기준이 되어야한다. 심각하거나 진지한 대화였다면 대체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조짐이다.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실수를 대신 책임져야한다든지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좋지 않은 사건에 본의 아니게 휘말리는 등 갈등을 겪게 된다.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바르게 처신한다면 고생은 하더라도 결과는 좋을 것이다.

    여자직원의 얼굴에 수염이 난 꿈
    주로 수염이 나 있는 그 직원으로 인해 당신이 곤란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그 사람의 실수로 당신이 피해를 볼 수도 있고 거짓말이나 모함으로 당신이 힘든 처지에 놓이게 될 수도 있다. 일단은 그사람에 대해 조심할 필요가 있으며 전혀 그렇지 않다면 그 여직원으로 상징되는 어떤 인물에 관계된 일일 수도 있다. 자신의 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유형을 분류하고 분석해보면 주로 나타나는 유형이 있으니 그것을 고려해서 해석해야만 정확한 해석이 될 수가 있는 것이다.

    직장에서 새롭게 승진하거나 인정을 받는 꿈
    꿈의 내용대로 상당히 좋은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음을 상징하는 길몽에 속한다. 그 결과는 당신에게 직접적으로 일어날 수도 있으나 기혼자라면 길한 태몽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다. 임신중이라면 이름을 떨쳐 그 명예로써 가문을 빛낼 자녀를 출산하게 될 것이고 아직 임신 소식이 없다면 조만간 임신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임신과 관련이 없다면 하던 일에서 소중한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직장이나 관직에서 고위직으로 승진되어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 꿈
    직장이나 관직에서 고위직으로 승진되어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 꿈은 길과 흉이 반반인 꿈이라 할 수 있다. 꿈 내용대로 현실에서도 승진이나 영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그러나 반대로 좌천이나 실직, 혹은 병고 등의 우려를 암시하는 꿈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칭찬을 받을 때 본인의 기분 상태가 좋았는지, 아니면 칭찬을 받는데도 뭔가 불편한 마음이 들었는지에 따라 길몽이 되거나 흉몽이 될 수 있는 애매한 꿈인 셈이다.

    < 직장동료 꿈 직장동료 꿈해몽 직장상사 꿈 직장상사 꿈해몽 부하직원 꿈 부하직원 꿈해몽 에 관하여 살펴봐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