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28일 - 11월3일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Happy. 2019. 10. 28. 15:09

    < 10월28일 - 11월3일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

    이번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평생의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때문에 속이 상할 수 있어요. 상대방의 행동에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고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어도 너무 내색하지는 마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괜찮은 조건이라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아요.

     

     

    이번주 주간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 보이지 마시고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서로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자칫 좋은 분위기를 망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그 사람의 전부가 아니니까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거에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고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조금이라도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이번주 주간 양자리 운세

    이번 주는 무엇보다 대인 관계에 힘쓰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에요.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지 몰라요. 커플이신 분들은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세요. 비가 온 후에 땅이 더 굳어지기 마련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평소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보답해 보는 것도 좋아요. 친구나 부모님을 위해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고요.

     

     

    이번주 주간 황소자리 운세

    이번 주는 당신의 인생에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어요. 앞으로 새로운 인생,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도 있고요. 새로운 변화,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작은 시작이 당신의 미래를 바꿔놓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상대방의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적당히 장단 맞춰주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점과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세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좋은 기회와 행운이 이어지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집안에 새로운 물건을 들여놓는 것도 좋아요.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 보세요.

     

     

    이번주 주간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주는 규칙적인 생활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매사에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세요. 과음이나 과식도 피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평소보다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저자세를 보이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 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연인과의 사이에 다른 사람이 끼어들 수 있어요. 연인이 한 눈 팔지 않도록 잘 관리하세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이번주 주간 게자리 운세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지도 마시고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를 하세요.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게 아니에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미팅보다 소개팅이 좋아요. 주변에 경쟁자가 많은 자리는 피하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게 좋아요. 갖고 싶은 것보다는 필요한 곳에만 돈을 쓰세요.

     

    <10월28일 - 11월3일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

    이번주 주간 사자자리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남에게 보이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면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세요. 일방통행을 하다 보면 사고가 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이번주 주간 처녀자리 운세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위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다른 사람보다는 두 사람의 감정이 중요한 법이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큰 맘 먹고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아요. 점심 먹고 따뜻한 커피 한 잔 쏘는 것도 좋고요.

     

     

    이번주 주간 천칭자리 운세

    웬만하면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질 수도 있고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이나 편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남들의 평가보다는 당신이 보고 듣는 게 우선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할 말이 있으면 하는 것이 좋아요. 속상한 일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작은 앙금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터질 수가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에요.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순간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세요.

     

     

    이번주 주간 전갈자리 운세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는 것도 좋아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고요.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이 먼저 보여주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거에요.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에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고요. 다만, 당신의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마세요.

     

     

    이번주 주간 사수자리 운세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언제든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 거에요. 이번에 만나는 사람은 당신과 찰떡 궁합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대시해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거에요. 좀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재물도 많고 나가는 돈도 많을 거에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직장을 구하는 분들은 신중하게 지원하는 게 좋아요. 지금 당장의 수입보다는 장기적인 전망을 우선하세요.

     

    < 10월28일 - 11월3일 이번주 주간 별자리 운세 >

    이번주 주간 염소자리 운세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직감이나 판단을 한번 따라보세요. 평소에 안 하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조금 어려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고요. 의외의 일에서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게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살짝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많아도 지나치지 않으니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