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28일~11월3일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Happy. 2019. 10. 30. 10:39

    < 10월28일~11월3일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

     

    이번주 주간 쥐띠 운세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에서 평판이 좋지 않거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
    60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움직이면 불리하니 잠시 물러나 있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84년생 -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할 때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이번주 주간 소띠 운세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
    61년생 -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줄여야 할 때입니다. 술자리나 모임에서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마세요.
    73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97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적당히 주위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 주간 호랑이띠 운세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
    62년생 - 너무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을 잘 살피세요. 바깥 활동보다 내부 단속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86년생 -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적극적으로 발로 뛰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위에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이번주 주간 토끼띠 운세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믿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모험이나 위험부담이 있는 일은 피하세요. "
    63년생 - 일이나 사업보다는 건강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작은 병을 방치하면 나중에 큰 병이 될 수 있어요.
    75년생 - 재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가까운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세요.
    87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끼어들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이번주 주간 용띠 운세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자신의 성과나 노력을 남에게 빼앗기지 마세요. "
    64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베풀지 마세요. 자칫 자신이 베푼 호의가 화를 부를 수도 있어요.
    76년생 - 돈 문제는 확실히 처리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아무리 작은 돈이라도 계산은 철저히 하세요.
    88년생 -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묵묵히 일과 사업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꼼꼼하고 세심한 일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이번주 주간 뱀띠 운세
    "한번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초지일관, 꾸준히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
    65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남에게 흠잡힐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01년생 -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 10월28일~11월3일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

     

    이번주 주간 말띠 운세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준비가 잘 되어 있어야 그만큼 결과도 좋을 거에요. "
    54년생 -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난 일이나 과거는 빨리 잊도록 하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이번주 주간 양띠 운세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55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67년생 -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지나친 자만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79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요령을 부리거나 얕은 꾀를 쓰는 것은 삼가세요.
    91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 주간 원숭이띠 운세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
    56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너무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68년생 - 자신의 어깨나 책임이 무거워지는 시기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80년생 - 계약이나 문서 관련한 일은 신중하세요.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야 할 때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중간만 하세요.

     

     

    이번주 주간 닭띠 운세
    "예상하지 못한 암초나 장애물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이 맡은 일은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
    57년생 - 아랫사람들에게 먼저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 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69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할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81년생 - 윗사람의 눈 밖에 날 만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이번주 주간 개띠 운세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우쭐하지 마세요. 매사에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
    58년생 - 귀인을 만나거나 주변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70년생 - 자신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82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자꾸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94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10월28일~11월3일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

    이번주 주간 돼지띠 운세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
    59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때로는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해야 할 수도 있어요.
    71년생 - 평소보다 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참고 견디세요.
    83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자칫 자신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어요.
    95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