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11월4일 ~ 11월10일
    Happy. 2019. 11. 4. 10:41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11월4일 ~ 11월10일

    쥐띠 운세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도록 하세요. "
    60년생 - 법규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 있어요.
    72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없거나 잘 모르는 일은 피하세요.
    84년생 -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96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
    61년생 - 자신의 호의가 주변의 오해를 부를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73년생 - 작은 이득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세요. 자칫 작은 것을 탐하거나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85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97년생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호랑이띠운세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62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이익만 고집하지 마세요.
    74년생 - 매매나 계약 등 문서 관련한 일은 신중하세요. 너무 서두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86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98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 "사람을 만나거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도움을 받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
    63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노력을 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75년생 - 주위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재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87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특히 이성들에게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용띠 운세 :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
    64년생 -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76년생 - 꺼림직한 일이나 불편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자칫 주위의 시비나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88년생 - 직장상사나 선배들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고집이나 주장은 삼가도록 하세요.
    00년생 -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들은 벌이지 마세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
    65년생 -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77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취미도 좋습니다.
    89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01년생 - 쉽고 편한 길 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편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11월4일 ~ 11월10일

    말띠 운세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세요. 모든 일에는 적당한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
    54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건강에도 신경쓰세요.
    66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90년생 -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세요.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양띠 운세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도우며, 힘을 합치세요. "
    55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알 수 없어요.
    67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는 한 주가 될 거에요.
    79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질투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91년생 -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
    56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도 잃을 수 있어요.
    6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보증은 피하세요.
    80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예상치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92년생 -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57년생 - 주위에 자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야 할 때입니다.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69년생 - 여행이나 장거리 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93년생 - 괜히 일을 만들거나, 불필요하게 크게 벌이지 마세요. 자칫 사달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개띠 운세 :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
    58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70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앞에 나섰다가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82년생 -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해야 할 때입니다. 주변 소문이나 풍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94년생 -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미혼이신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운세 : "무슨 일이든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도록 하세요. 잠시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
    59년생 - 가족이나 아랫사람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배우자나 자녀의 일에도 관심을 갖도록 하세요.
    71년생 - 너무 돈에 연연하거나 아끼려고 하지 마세요. 돈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95년생 -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도 있어요.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11월4일 ~ 11월10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