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당역 근처 식사하기 좋은 백반 동네식당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6:09

     

    신당역 근처에 위치한 백반집 동네식당! 일행분중 한분이 여기 맛있다고 추천을 하셔서 가게 된 동네식당!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진을 찍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시더라고요! 

     

     

     

    안에 손님은 가득차지는 않았지만 한두테이블 빼고는 가득 차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기는 하겠지만 여기 주위에 식당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먹는거보면 정말 맛있는 집이 맞는거 같아요!

     

     

    빠르게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저희는 백반 하나와 제육볶음 중짜리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점심에 먹기에는 조금 부담되는 금액적인 부분도 있고 먹기도 부담되서 제육볶음이랑 가장 대표적인 메뉴 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부터 판매하고 계시는 음식들의 효능들을 적어 두셨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여기서 가장 놀라운건 삼겹살의 저는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이제 삼겹살을 맘껏 먹어도 되는 핑계가 하나 생겼습니다 ㅋㅋㅋ

     

     

     

    물과 커피는 셀프라고 합니다! 물은 처음에는 갖다 주시는데 다음부터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될꺼 같아요! 커피는 어딘가에 타먹는게 있는거 같지만 저는 찾지 못했습니다!

     

     

    주문한 백반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메뉴는 그렇게 알차지는 않지만 맛은 어떨지 모르니 기대가 됩니다!

     

     

    이어서 오늘의 메인메뉴 제육볶음! 부추도 들어가있고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가있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윢복음을 많이 좋아해서 더욱 기대도 되고 설렙니다 ㅎㅎ 이제 먹어볼게요!

     

     

     

     

    리뷰

     

    전체적으로 백반은 가격에 딱 맞는 맛인거 같아요! 너무 맛이 없지도 않으면서 특별하지도 않지만 오뎅국은 맛있습니다! 밑반찬도 괜찮고 근데 생선에 양도 작고 그래서 그냥 딱 가격에 맞는 백반이다? 라고 표현할거 같아요! 

     

    제육볶음은 생각보다 달지도 않고 매콤했어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양도 괜찮고 야채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은거 같습니다! 다들 신당역 근처에서 식사하실곳 찾으실때 한번씩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