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4일 ~ 11월10일 이번주별자리운세 주간별자리운세 이번주주간별자리운세
    Happy. 2019. 11. 6. 19:38

    이번주별자리운세 주간별자리운세 이번주주간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운세 : 이번 주는 물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물이 들어왔을 때에 노를 젓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집착하지 마세요. 상대를 얽어 매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풀어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괜히 상처를 받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낯선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어요.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착착 풀릴 거에요. 횡재수도 있으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술자리나 모임에서 먼저 지갑을 열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운세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게 좋아요. 특히 손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세요. 눈이 번쩍 뜨일 만한 멋진 사람을 만나게 될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잘 따르도록 하세요.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오늘을 즐기는 것보다, 내일을 위하는 것이 좋아요.

    양자리 운세 : 무슨 일이든 확실히 맺고 끊는 게 좋아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은 만들지 마세요. 문제가 될 만한 일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연인이 당신 옆에 있는 것만으로 고마워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눈높이를 조금 낮추도록 하세요.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즐거운 일들이 많을 거에요.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도 있어요. 다만, 운만 믿고 일이나 공부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에요.

    황소자리 운세 :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앞서가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세요.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세요. 이긴다 해도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아요. 평소보다 데이트 횟수도 조금 줄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다른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고요. 주위 사람들에게 한번 점수를 따보세요.

    쌍둥이자리 운세 : 몸에 힘이 넘치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에요. 당신의 계획과 목표를 꾸준히 밀고 가세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움직여보는 것도 좋아요. 골치아픈 일이나 고민거리가 생겨도 걱정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말끔히 해결될 것이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당신의 연인에게 최선을 다하세요. 주위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세요. 떠들썩한 모임보다는 오붓한 자리가 좋아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요. 다만, 돈이 궁하다고 해서 함부로 돈을 빌리지 마세요. 조금 어렵더라도 최대한 버티는 게 좋아요.

    게자리 운세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도 잘 체크하시고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드러내지 않는 사랑은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고요. 뭔가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사자자리 운세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마세요.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은 피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운세 :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행운이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같은 처녀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같은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천생연분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장점이나 실력을 어필해 보세요. 상대방에게 당신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에요. 재미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모험이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운세 :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이런 행운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어요. 고맙다거나 미안하다는 말을 어려워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저자세를 보이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괜히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전갈자리 운세 :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게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세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외모나 조건만 따지지 마세요. 이것 저것 재다가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겉으로는 웃고 있어도 속으로는 울고 있을 수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관심과 도움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수자리 운세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엉뚱한 곳에 힘과 시간만 낭비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조금씩 주도권을 잡도록 하세요. 무조건 양보하지 말고 자기 주장을 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거에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돈이 필요하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세요. 괜히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하지 마시고요.

    이번주별자리운세 주간별자리운세 이번주주간별자리운세

    염소자리 운세 :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주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에요. 작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쓰지도 마시고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아무리 가까워도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약간의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받을 수도 있고요. 다만, 돈을 쓸 때에는 남보다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