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증평 가성비 좋은 막창구이 집 돈돈 간장삼겹살
    카테고리 없음 2019. 11. 7. 17:44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들리게 된 증평에 위치한 막창구이와 삼겹살집! 저희는 막창구이를 먹으러 왔습니다 친구가 이 집이 양도 그렇게 많고 그렇게 맛있다고 하도 추천하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말하나 맛 없으면 너가 계산해라 이러면서 들어간거 같아요 ㅎㅎ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메뉴에는 점심특선 메뉴도 있고 꼭 고기가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은 막창구이를 먹으러왔지만 파불고기랑 간장삼겹살도 엄청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오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고 식당 내부가 고기집이나 막창집 같지는 않고 엄청 깔끔합니다. 그냥 김치찌개 파는 식당? 그런느낌이 드는 막창구이 집입니다. 테이블은 겉에서 봤을때보다는 많지는 않은거 갔습니다.

     

     

     

    역시 간판의 추억이라는 붙어 있어서 그런지 인트로감성의 메뉴판들이 있습니다. 독특한 메뉴들도 있네요 막창구이집에서 보기 힘든 계란말이부터 명품김치술밥 도대체 뭔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막창구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친구랑 저는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밑반찬들 쌈도 주시고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데 저는 가장 마음에드는게 콩나물 양념 뭍힌거를 원래 좋아하는데 오우 사장님이 밑반찬을 엄청 잘하시더라고요 ㅎㅎ 맛있으니 가시면 한번씩 드셔보세요!

     

     

    파절이와 막창을 찍어먹는 소스! 두개 다 막창과 먹을때 곁들여서 먹는 음식들입니다. 막창도 기름기가 많아서 먹다보면 물릴수가 있어서 파절이에 싸서 먹는다면 그야말로 환상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만 가봐서 잘 몰랐는데 초벌이 돼서 나옵니다! 생각보다 3인분 치고 양이 많은거 같아요! 보시면 판에 올라간건 사장님이 바로 구워드시라고 올려주신거고 올리고 나서도 남은게 저 위에 그릇에 담겨져 있는 양입니다.. 정말 많습니다..부가적인 야채가 없어서 그런지 막창만 엄청 많습니다! 무엇보다 초벌이 돼서 나오니깐 귀찮게 구울 필요도 없고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둘이 다 먹을수 있을지..

     

     

    리뷰

     

    막창을 먹다보면 자주 느끼는게 처음에는 안그러지만 비린내가 많이 나는데 이 집은 비린내가 끝까지 안났습니다. 막창이 너무 많길래 공깃밥도 안시키고 막창만 먹었는데 비린내도 안나고 초벌을 해서 그런지 불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무엇보다 식감이 엄청 쫄깃합니다. 제가 먹어봤던 막창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말할수 있을만큼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ㅠㅠ 그러고 무엇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습니다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신건지 저렇게 많이 주시면 어떡하라고... 일딴 많이 주셔서 감사하고 친구한테도 고맙네요 맛있는집 알려줘서 다들 한번씩 가보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