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조용한 카페 비라티오 B ratio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17:58

     

    밥을 먹고 나른한 오후에 점심을 먹고 커피나 한잔하자는 일행분 말씀에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일산에 위치한 비라티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랃모 그리 많지 않고 주변에 공기도 좋아서 힐링하면서 커피 마시러오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카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건물외관 색깔도 그렇고 블루톤을 사용하는게 카페 비라티오에 특색이자 메인 인테리어인거 같습니다! 뭔가 지중해 같은 느낌도 나면서 도심속에 있는것보다 외곽쪽에 한적하고 분위기 좋고 조용한데 있을거 같은 느낌입니다!

     

     

     

    가게를 들어가면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는 몰랐는데 베이커리 카페인거 같습니다 ㅎㅎ 빵들이 딱 밥먹고 디저트가 떙길때 들어갔어서 정말 먹고 싶었지만 너무 폭풍으로 먹으면 다이어트를 할수가 없어서 마음이 아프지만 참았습니다 앞에 보이는 쇼콜라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ㅠ

     

     

    메뉴는 많이 다양하지는 않지만 커피를 고르면 원두를 고를수가 있습니다! 커피맛에 엄청 예민한 분들도 골라서 드실수 있으니깐 누구나 와서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는 카푸치노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날씨가 추우니깐 뜨거운게 생각나는거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용으로 딱 찍기 좋은 음료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칼로리 폭탄에 맞을게 너무 무서워서 쳐다만 보고 시키지는 못했습니다 ㅜㅜ 나중에 살을 많이 빼면 원하는거 다 먹는 날이 오겠죠? 

     

     

    리뷰

     

     

     

    주문한 카푸치노!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게 넘어가고 무엇보다 커피향이 진합니다 ㅎㅎ 맛도 좋고 부드럽기도 하니깐 정말 금방 먹은거 같아요! 따뜻하게 조금씩 먹을려고 했는데 맛있다 보니깐 또 너무 빨리 먹어버리고 말았네요 ㅠㅠ 여기 카페 커피 맛있습니다!

     

     

    말차라떼는 생각보다 녹차향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너무쎼지도 않고 너무 약하지도 않아서 적당해서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이 집은 말차라떼 말고 커피를 드시는게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편안하게 커피 즐기러 가시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