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동구 POS기 임대부터 중구 카드단말기 렌탈까지 꼼꼼하게 비교해서 설치부터 가입까지 무료로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18:25

     

    안녕하세요 신규 창업 준비하시는 사장님들을 위해 글을 쓰게 된 성동구POS기 중구POS기 전문 업체입니다! 준비할것도 많고 바쁘셔서 다들 힘드시죠? 그런 걱정과 고민을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요새 들어서 어디를 믿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알아볼 시간도 부족하고 일일이 따져보기도 힘든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창업하고 장사를 하는데 가장 중요한 물건을 구매하는 만큼 조금만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비교해보는게 나중에 불이익을 안당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동구POS기임대 중구POS기임대 가 수년간 일을 하면서 많은 사장님들을 만나봤지만 생각보다 적을줄 알았던 부당한 계약에 상처를 받으신 사장님들이 많습니다. 그런 사장님들이 자주 연락을 주셔서 하시는 말씀이 진작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믿을만한 업체에 맡길걸 그랬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십니다. 마음은 아프지만 지나간 일을 돌이킬수는 없습니다. 이제부터 라도 고민과 걱정없이 저한테 맡기시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그거에 혹해서 그랬다 이런식의 이유가 많습니다. 제가 신규 창업하는 사장님 입장이었어도 저도 그랬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다같이 시간을 조금만 더 투자해서 꼼꼼하게 비교하고 믿을만한 업체와 연을 맺어봅시다!

     

    그래서 저는 여기서 2가지 약속을 드리고 가겠습니다! 첫 번째 중고제품 취급 절대 하지 않습니다. 중고제품을 새 제품으로 속이고 판매하는 부당한 이득 절대로 챙기지 않습니다. 두번째 뉴스에서도 나오고 있는 위약금 문제와 서비스부터 제품이 마음에 안들어서 계약을 해지하려고 하면 제품값의 2배에서 3배나 달하는 금액을 지불하라고 요구하는 업체들과 달리 위약금 일절 없다고 자신있게 약속 드리고 갑니다. 이 두가지 약속 지키면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믿을만한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잘 찾아오셨다고 생각하셔도 될 거 같아요! 편하게 문의 주시면 궁금한 사항 풀어드리고 보다 꼼꼼하게 비교해서 고민 같이 해결해봅시다.

     

    사장님들이 제품 하나 알아보는것도 힘들고 시간이 부족하실텐데 창업하시는데 필요한 부가적인 제품 하나 하나 알아보시기엔 힘드시기 때문에 성동구카드단말기 중구카드단말기 가 호출벨이나 CCTV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지거나 성능이 떨어지거나 중고제품이 아니라 새 제품에다가 성능도 제일 좋은 상품으로 사장님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궁금하신게 생기시면 편하게 문의주시면 언제든 친절하게 궁금증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계약을 하고 나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기 전에 글만 보고 믿을수 없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꼼꼼하게 알려드리고 사장님과 인연이 닿았다면 업종에 따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지 상의를 하고 설치부터 가입까지 무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가격이 싸고 조건이 좋지 않은 업체에 맡겨서 나중에 수리비나 도저히 쓸 수 없어서 업체를 옮기면서 들어가는 위약금이나 제품값을 생각하면 지금부터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믿을만한 성동구카드단말기임대 중구카드단말기임대 에게 맡긴다면 걱정없이 장사 하실수 있어서 돈을 벌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장님들이 궁금해하는 계약기간이 끝나면 제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아니요 사장님의 소유입니다. 당연하신걸 물어보신다고 생각합니다. 사장님은 계약기간 동안 금액을 지불했고 계약이 끝났다면 당연히 사장님의 소유가 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매월 관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일절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제품값 빼고는 따로 없을거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습니다. 위약금은 없나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일절 없다고 약속 드리고 가겠습니다.

     

     

    신규 창업하시는 사장님들이 처음으로 하시는 사업이라 잘 모르고 창업을 하루나 이틀을 남겨두시고 전화주셔서 급하게 설치를 요청하시는 사장님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설치는 물론 바로 해드릴수 있지만 장사하시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결제를 하기 위해선 카드사의 승인이 필요한데 카드사의 승인을 받을려면 필요한 서류들도 준비해야 하고 서류를 제출해도 최소 3일에서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건 어떤 업체를 가도 똑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차이점은 일주일전에 전화를 주시면 지역매니저가 통화를 통해 필요한 서류들을 안내해드리고 사장님께서는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주시면 성동구카드단말기렌탈 중구카드단말기렌탈 그 다음부터는 사장님이 신경 쓸 일 없게 설치부터 가입까지 무료로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새 들어서 경제는 어려워지고 최저임금은 올라가고 걱정이 많으신 사장님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사장님들을 위해 준비한 무인결제기 인건비도 줄이고 스트레스도 줄이는 무인결제기 키오스크 궁금하시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