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돈까스 배달 전문 집 또동까스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3. 17:22

     

    오늘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돈까스를 판매하는데 배달을 주로 하는 또동까스에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건 가장 핵심 메뉴인 또동까스! 배달도 생각보다 빨랐고 하지만 젓가락 같은 부분은 바빠서 그런지 까먹고 안갖다 주셨더라고요 ㅠㅠ 이 부분은 조금 실망을 했지만 제가 주문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니깐 아무래도 깜빡하신거 같습니다! 혹시 사장님께서 보신다면 이 부분은 다시 실수하시지 않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인 비주얼은 그렇게 다른집과 다를거 없어 보이는 돈까스 입니다!

     

     

     

    샐러드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새콤하지 않아서 그런지 제입맛에 딱 맞았던거 같아요!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아쉬운건 젓가락이 없어서 남아있는 포크로 비빌려고 하니깐 잘 안비벼져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냥 단무지가 왔다면 먹다보면 돈까스랑 같이 물릴수도 있는데 고추안에 들어간 단무지라 그런지 매콤함도 살짝 섞여있어서 특유의 돈까스의 느끼함을 조금 잡아준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에 주문을 했을때 또동까스를 주문했는데 소스가 생선까스 소스이길래 이것도 잘못온건가 했는데 이집만의 특별 비법 소스인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 소스의 색깔이기도 하고 맛도 별로일거 같았는데 찍어보니깐 신세계더라고요 기존의 소스처럼 물리는감은 여전히 있지만 신기한게 적당한 달달함에 적당한 새콤함이 있어서 기존의 소스보다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다른 집과 차별화를 둔거 같습니다!

     

     

    서비스로 갖다주신건지 배달 실수인건지 처음에 배달이 오고 전화를 했더니 사장님도 잘 모르신다고 하셔서 먹게 된 우연치 않은 소시지! 소시지는 옳다라는 말이 여기에 맞는 표현인거 같습니다! 항상 맛있고 여전히 맛있습니다 ㅋㅋㅋ

     

     

     

    대망의 하이라이트 돈까스! 배달 시킨지 그래도 30분 이상은 지나서와서 엄청 눅눅할줄 알았는데 그렇게 눅눅하지도 않고 튀김옷도 부드럽고 두껍지 않아서 안에 고기가 잘 느껴지는데 아무리 맛있는집도 돈까스는 물리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따져보자면 중상 정도는 되는 돈까스인거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