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겐로쿠우동 대학로점에서 우동과 메밀면을 무한으로!!
    Delicious. 2015. 9. 1. 15:33

     여러분은 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면쟁이 입니다 ㅋㅋㅋㅋㅋ

    면을 너무 좋아하죠~

    라면도 좋아하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지인들이 알려주는

    최고의 면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출동!!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우동, 메밀면집 입니다~

    대학로에 위치한 겐로쿠우동!

     

    이곳은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두려워 했지만....오~ 브레이크타임이

    끝날 시점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이 아예 없었어요~ㅋ

     

     

     이렇게 텅 빈 곳에서 기다림없이 들어갔죠~ㅋㅋ

    보아 하니 우동과 메밀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저에게 아주 좋은 곳이더군요 +_+ㅋㅋㅋㅋ

     

     

    자리에 앉자 마자 바로 주문을 합니다~

     저는 지도리소바와 니꾸우동을 시켰습니다.

     

    지도리는 닭고기 육수, 니꾸는 소고기 육수네요^^

     

     

     주문을 마치고 둘러보니 오픈형 주방!!

    믿음이 가는 오픈주방 이더라구요^^

     

     

    주문하고 약 3분도 안된 매장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물밀듯이 들어오고,

    결국 제가 다 먹고 나갈 때 쯤엔

    길게 줄이 서 있더라는 후문....대단합니다. 

     

     

     쨔쟌!! 겐로쿠우동의 주 메뉴!!

    메밀면에 닭고기육수로 마을 낸 지도리소바가 나왔습니다!

    보시면 살짝구운 파와

    메밀면, 닭고기가 들어있네요~

     

     

     잘 보이시나요~? 겐로쿠우동의 메밀면 느낌~

    이렇게 나무국자를 주는데,

    여기에 면과 건더기를 올려서 한입에 냠!

     

    정말....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육수가 정말 환상적입니다 ㅠㅠ

     

    착각하실 것 같아 말씀드리지만,

    여기서 나오는 국물은 뜨거운 국물 입니다~ㅎ

     

     

     이번엔 니꾸우동이 나왔습니다!

    마찬가지로 소고기와 구운파, 쫄깃한 우동면,

    맛나는 육수가 함께 나옵니다~

     

     

     면발은 기가 막히게 쫄깃하구요~

    마찬가지로 면과 소고기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지도리소바와 니꾸우동의 육수는

    약간의 향이 다릅니다.

     

    그냥 봤을때는 똑같이 생겼는데,

    달라요~

     

     

    이렇게 뚝딱! 모두 다 먹었습니다~

    보시면 그릇 크기가 다르죠?

    크기에 상관없이 같은 비용을 받고 있으며,

    면은 언제든지 무료리필 가능한 겐로쿠우동 입니다~ㅎㅎㅎ

     

    맛있는 메밀과 우동을 무한으로 맛있게 먹고 싶으시면

    겐로쿠우동 대학로점으로 달려가시길 바라겠습니다~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