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여행 야경 데이트 용산구 N남산타워
    Together. 2016. 7. 6. 11:45

    너무 오랜만에 바깥나들이.

    서울에 살지만

    잘 오지 않는 곳!!

    남산타워에 다녀왔습니다~

    낮에는 후덥지근하더니(장마전에 다녀왔어요^^;)

    저녁에는 밤바람 쐬기 딱 좋은 날씨네요.



    룰루랄라

    남산에 왔으니 돈가스를 먹어주고

    (돈가스는 다음 포스팅입니다!!!><)

    밥먹고 기분좋아져서 신나게

    남산타워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이동~



    일단!!

    남산타워 주차 Tip!!!

    남산타워까지 걸어가면 상관이 없지만

    저희는 차를 타고 와서 주차가 문제였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가더라도

    주차요금을 따로 8,000원정도

    내야 되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저녁식사를 했던 산채집에

    잠시 주차를 해도 되냐고 했더니

    도로변에 있는 주차요원 삼촌들에게

    물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친절한 주차요원 삼촌들께서 식당건물 뒷쪽으로

    주차장소 알려주셨어요.

    5,000원을 내긴 했지만 추가요금 없이

    기본요금보다 싸게 주차했어요~^.^



    남산타워 케이블카 티켓 구매하는 곳이에요.

    평일 월요일인데도 너무 북적북적해서

    놀랐어요. 주말엔 더 장난 아닐듯~


    남산타워는 왠만하면

    평일에 오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티켓팅을 줄만 길지 금방합니다~



    저질체력인 저를 위해

    저희는 그냥 왕복티켓 ㅎㅎㅎㅎ

    남산타워 케이블카 왕복티켓 가격은

    성인 기준 8,500원

    편도 6,000원..

    주저없이....

    " 왕복 타자 "

    ><



    예전에 한 6~7년 전에

    남산타워에 처음 왔을때보다

    많이 깔끔해지고 편리해 진것 같아요 ㅎ

    대합실도 잘 되있고~

    good!!!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타워로 올라갑니다~~

    역시 야경은 서울입니다!!ㅎㅎ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약간 무서울 수도...

    남산타워까지 도착 시간은 5분정도 소요됩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손에 들고

    남산타워를 걸어봅니다~

    불빛으로 예쁘게 물든

    성곽길도 너무나 운치있어요.



    남산의 명물

    자물쇠..연인들이 와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다지요..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자물쇠를 걸어서

    남산타워가 무거워 졌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저는 그냥 자물쇠 살 돈으로

    돈가스를 하나 더 먹겠어요!!!!



    솔직히...

    사진 너무 잘찍은 것 같아요!!!!

    남산타워가 한눈에~~

    남산타워의 색깔에 따라서

    미세먼지 농도 차이가 있다고 하던데...

    오늘은 그닥 심한 것 같지 않아요 ㅎㅎ

    미세먼지 농도가 심할시에는

    빨강색으로 바뀐대요!!!

    왕신기~


    밤눈이 어두운 저는

    안경을 놓고 와서 땅을 치고 후회했어요 ㅠ.ㅠ

    이사진은 정말

    배경화면 감입니다!!

    야경 데이트나 서울여행에서 너무 적합잔 장소인

    남산 N타워.

    남산타워도 좋지만, 굳이 돈을 들이지 않고도

    공짜 서울야경 구경을 할 수 있는 곳도 참 많아요~

    개인적으로 한강이나, 혜화동 성곽길도 가봤지만

    남산타워가 가장 넓고 멋진 느낌이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