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제2롯데몰 브런치 카페 LINA'S PARIS 리나스
    Delicious. 2017. 3. 8. 09:25

    성수동에서 카페거리 구경하고

    잠실로 넘어갔어요~

    너무 넓은 제2롯데몰...저는 매번 가던 곳만 가서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는데 

    동생이 도대체 서울사람 맞냐며 ㅎㅎㅎㅎ

    시골뜨기가 저를 무시했어요...

    자신감 회복을 위해 다시 제2롯데몰로 고고!!!!!

    일단 점심을 못먹은 동생을 위해 간단히 브런치 카페에 가기로 했습니당~~



    잠실역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서 편해요~

    저희는 B1층부터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GUESS 매장 바로 건너편에 신선해 보이는 브런치 카페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체인점 여러군데 있는 브런치 가게인

    카페 리나스 (LINA'S)



    게스 매장도 보이나용??

    잠실 제 2롯데몰 브런치 카페인 리나스는 

    생과일 주스 전문점 이기도 해서 어른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도 많았어요.

    커피 메뉴보단 신선한 과일 주스가 매인이어서 넘나 좋았어요~!



    저는 점심을 먹었기 때문에

    파니니 메뉴 한가지

    딸기 바나나 주스  한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좀 비싸지만~

    매번 먹는거 아니니까 즐겁게 먹기로 했답니다!!

    제2롯데몰 카페 리나스에 걸린 인테리어 액자들!

    약간 파뤼~에 온것 같은 느낌입니당 ㅎㅎㅎㅎ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파니니에요.

    빵도 따뜻하고 토마토 소스도 진하고 맛있어요.

    샐러드도 함께 주다니~

    너무 맘에드는 구성!!!



    잠실 리나스의 딸기 바나나주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의 시럽의 향이 있었지만요 ㅎㅎ

    이것저것 따지면 먹을거 하나없다 생각해요....

    벽면에 리나스 파리 로고와 함께 찰칵..!!!



    오전부터 무리해서 돌아다닌 탓인지

    너무 피곤해서 B1층만 대충 훑어보고 (자존심 회복 실패..ㅋㅋㅋㅋ)

    제2롯데몰에서 롯데백화점으로 넘어와서

    식품관 구경 (케익, 빵, 초밥 등등)했답니다~

    몇일전부터 찾아해맨 츄러스가 있길래 초코와 크림치즈 겟!!!!!!


    이렇게 저희 자매는 리나스 롯데타워점과 츄러스의 길을 걸은 후 

    저녁식사를 안하게 되었다는...♡ 



    제2롯데몰 카페 롯데타워점

    'LINA'S PARIS' 위치

    제 2 롯데몰 B1층에 있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