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평구 생선구이와 명태조림 맛집 '명가'
    Delicious. 2017. 3. 17. 13:07

    은평구 구산동쪽에서 일을 마치고

    늦은 저녁을 먹어야 되는 날이었어요.

    피곤하고 저녁시간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를 먹고 싶어서

    이메뉴 저메뉴 고르다가~~

    갑자기 생선구이가 딱!!!!! 

    당기더라구용 ><

    집에서는 냄새 베인다고 생선을 잘 구워먹지 않으니까요...

    생선구이는 꼭 밖에서만 먹는답니당 ㅎㅎㅎ



    은평구 근처에 검색하고 간 

    생선전문요리집 

    '명가'

    검색해 보니 생선 구이보다는 매운 명태조림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매운명태조림~

    하지만 저는 생선구이가 더 좋아용 ♥

    제가 거녁 9시경에 가서 손님이 없었답니다~

    10시까지 영업하시니 늦은 식사에 딱이었어요!!!



    은평구 생선전문점

    '명가'의 다양한 메뉴들~!!

    생선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난 선택장애가 밀려올듯해요 ㅎㅎㅎ

    저는 그냥 구이가 좋아요...

    두명이 식사를 하기엔 모듬 생선 구이가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저희는 생선구이정식 8,000원짜리로

    두개시켰어요~!!



    밑반찬 들도 깔끔해요~

    다시마 초고추장도 좋고, 마른 김도 듬뿍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생선 껍질 튀김??

    약간 부각같은 느낌~~

    매콤하게 튀겨주셨는데 너무 담백하고 좋았네요


    보통 정식 메뉴는 점심에만 되는데

    저녁 늦게도 된다고 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은평구에서 생선구이나 다른 생선요리 먹고 싶은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도 될것 같아요!! 



    고등어 한마리와 조기 두마리 나왔어요~!

    둘이 먹기엔 딱 좋은 양이었어요!!

    은평구 맛집 '명가'는 

    음식 주문이 들어가면 조리하기 시작해서

    약간 시간이 걸릴수도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도착 10분전에 전화로 주문했답니다.



    은평구 '명가' 위치에요.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가게 앞에 차 한대정도만 주차 가능해요.

    건물 뒷쪽에 주차하고 식사하시는게 편할듯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