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능내역 맛집 근처 길거리음식 조안 찐빵만두
    Delicious. 2017. 3. 21. 13:22

    능내역 폐역에서 2시간정도 걷다가 

    해가 뉘엿뉘엿 할 때쯤 저녁을 먹으러 능내역에서 

    출발~~

    그런데 너무나 배가 고팠어요...ㅡ_ㅡ;;;;

    근처에 식사할만 한 곳은 마땅치 않아서

    길거리에 찐빵,만두집이 있길래

    잠시 갓길에 차를 새워두고 고고싱~!!!!!



    남양주 찐빵 만두를 파는 가게들이

    유독 많았는데...

    모두가 하나같이 '원조'라고 하니까....

    그냥 선택의 여지가 없이

    아무거나 먹기로 ㅎㅎㅎㅎㅎ

    저는 조안 찐빵 만두집을 선택!!!!

    아주머니가 너무나 친절하셔서 감동~^^



    오래된 간판~

    가격이 많이 오른 흔적이 있지만

    물가가 워낙 올랐으니 이해해요.ㅎㅎㅎ

    저희는 세명이 있기 때문에

    옛날 찐빵 5개, 왕만두(고기) 5개로 주문!!!!


    ##참고로 남양주 조안 찐빵 만두는 카드결제가 안됩니다##

    카드뿐인 저는 바로 그자리에서 계좌이체 해드렸어요~ㅎㅎ

    역시 기업은행 휙송금은 아주 간편!!!



    박스포장으로 대량주문도 가능한가봅니다.

    개인적으로 식혜도 한잔 먹고 싶었는데..

    차안에 커피가 있기 때문에 꾹 참았더용 ㅎㅎㅎ

    남양주 길거리 음식 찐빵 만두집

    조안 찐빵만두만의 POP글씨 !!

    주인 아주머니의 실력은 아니겠지만~ㅎ

    POP를 배워서 그런지 글씨부터 딱 보이네용 ㅋㅋㅋ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찐빵..

    문득 찐빵과 호빵의 차이가 궁금해서 물어봤지만

    찐빵은 찐거고

    호빵은 호호불어먹는거라는데...

    말인지 방구인지 ^^;;;;;

    무튼 맛있으면 된거죵~

    해가 지고 저녁이 되니 좀 쌀쌀해서

    찐빵이 유독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찐빵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날은...ㅎㅎㅎ)



    고기만두우우우~!!!!

    손으로 빚은 흔적이 똭 보이죠??

    남양주 능내역 맛집 인정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를 넘나 좋아해서~!!

    완전 기대!!!♡



    남양주 맛집 조안 찐빵 만두의

    만두를 안입 앙! 먹었을 때 사진입니다.

    고기가 짜지도 않고 비린내도 안나고

    부드럽게 잘 다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굳이 간장을 찍어 먹지 않아도 참 맛있었던~~

    (만두같네요 ㅋㅋㅋ)



    찐빵도 팥이 정말 부드럽고 꽉차있었어요.

    다음에 남양주 능내역에 오면 꼭!!!다시한번 먹어야겠어용 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