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남 미사강변도시 파스타 맛집 Awesome(어썸)
    Delicious. 2017. 5. 23. 10:03

    하남 미사에 온지도 어느새~

    날씨가 좋으니 주말에 집근처 어딜가든 너무 좋아요.

    어제 거대한 집들이를 하고

    주말에는 탱자탱자 놀기로 했답니다.

    점심도 대충 먹고

    열심히 코바늘 입문 끝내고

    저녁은 외식외식!!!



    느끼한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미사 파스타 검색했더니!!

    역시가 많지는 않아요,,,,,ㅜㅜ

    아직 신도시니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후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보이는

    어썸 (Awesome)으로 선택!!



    조금 이른 저녁이어서 그런지

    아직 대낮같은 밝음....

    저녁을 먹어야 하나 순간 고민했지만

    먹어야죠 뭐 ㅋㅋㅋ

    미사강변교회 뒷쪽 골목에 있어서

    집에서 멀진 않았답니다.

    어썸 입구의 추천메뉴~!



    일단 어썸은 양갈비가 

    최고의 메뉴인듯 해요~

    예전에 양갈비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어썸에서 또 먹어봐야겠어요.

    조리하는 곳이 완전 개.방.형

    믿을수 있는~하지만 음식냄새가 많이 나는편..ㅎㅎ



    미사강변 맛집 어썸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어요

    저희가 메뉴를 중간에 3번이나 바꿨는데도

    웃으며 괜찮다 해주심 ㅠㅠㅠ

    오길 잘했어요!!!



    저희는 해산물 로제

    어썸 해산물 볶음밥

    콥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다음에 특별한 날에는

    스테이크를 먹기로 다짐~!!!




    오호

    하남 미사 레스토랑 '어썸'은

    물부터 고급...

    인당 한병씩!! ㅋㅋㅋㅋ

    300ml라 꿀떡꿀떡 먹으면 금방 사라져요...



    에피타이저가 특이한 팝콘..

    동생이 메인 음식 못먹는다고

    많이 먹지 마래요...

    (내입이야..)

    그래도 나는 말잘듣는 언니니까...

    코스트코 팝콘이라 맛은 넘나 살찌는 맛



    미사 스케이크 맛집

    어썸의 피클~

    와우 총각무 ㅋㅋㅋㅋ

    코리안식 피클 ㅋㅋㅋ

    생긴게 약간 재밌지만 짜지않게 아주 잘 담그셨어요!



    어썸 해산물 볶음밥.

    사실 서가앤쿡같은 느낌의 필라프를 

    먹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요~!!!!

    매콤하고~소스도 맛있구!!

    .

    .

    .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넘나 작다는것 ㅠㅠㅠ



    발로찍은 사진이에요.

    완전 흔들렸어요.

    너무 먹고싶었나봐요...

    로제는 언제먹어도....(엄지척)

    통새우가 3개나 들어있었어요!!!



    콥샐러드~!!

    어썸의 추천메뉴여서 선택..

    사실은 아보카도가 너무 맘에 들어서요~!!

    역시 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많았어요.

    계란도 반숙이구요 ㅋㅋㅋ

    샐러드 밑부분에 소스가 깔려있어요.



    오호홍

    미사 파스타, 스테이크, 양갈비 맛집

    어썸 (Awesome)

    싹싹 긁어먹기..

    설거지 하고 왔습니당..



    후식도 센스있는~

    막대사탕 ㅎㅎㅎㅎ

    2개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다음에 스테이크 먹으러 다시 올게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