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23일 오늘의 별자리운세
    카테고리 없음 2019. 9. 23. 18:12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9월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여러가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기는 날이에요. 일에서도 그렇고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그렇고 정신이 없어요. 이러다보니 무언가 제대로 되지 않고 꼬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상대방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해요. 심리적으로 몹시 불안정한 시기이므로 불필요한 오해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가까운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을 벌이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양자리 오늘이 별자리운세 : 마음이 조급하고 이에 따라 행동도 조금 덜렁대는 날이에요. 되도록이면 마음을 차분하게 갖도록 애를 써야 해요. 약가느이 실수가 있을수는 있지만 그렇게 심각한 것은 아니에요.

     

     

    황소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그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날이라고 해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일이라도 서슴치말고 시도하도록 해요. 오늘 당신에게 이루지 못할 일이라고는 없어요.

     

     

    쌍둥이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당신을 당황하게 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에요. 거리를 걸을 때에도 당신에게만 이상한 복장의 사람들이 눈에 띄고는 하네요. 당신에게 잘 해주던 사람이 태도를 바꿔 못되게 굴거나 당신과 서먹하던 사람이 갑자기 친하게 굴 수도 있다 해요.

     

     

    게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여러가지 복잡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처럼 느끼지만 조금씩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안심하도록 해요. 다만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는 아직 팀워크가 맞지 않아 고생을 하실 수 있다 해요.

     

     

    사자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가까운 친구들이나 친척들과 약간 멀어질 수 있는 날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멀어진다고 하여 당신마저 무심하게 되면 영원히 관계가 끝나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처녀자지 오늘의 별자리운세 : 많은 것을 경험하고 느끼게 되는 날이에요. 어딘가로 훌쩍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지만 자신이 지금 몸담고 있는 바로 그 현장에서도 얼마든지 많은 것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천칭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데에 재능이 발휘되는 날이에요. 혹시 우울해하는 친구가 있다면 만나보도록 해요. 오늘 당신은 누구를 만나든 당신의 활력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어요.

     

     

    전갈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크고 굵직한 일들은 착착 잘 진행됩니다. 하지만 자질구레한 일들이 당신의 신경을 자극하는 날이에요. 되도록이면 주변의 상황에 너그러운 마음을 갖도록 하셔야 편안해져요.

     

     

    사수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여러가지 행운이 따르게 되는 날이에요.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어 주변으로부터 시샘을 받을 수도 있겠고요. 좋은 소식 혹은 당신에게 감동을 주는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다고 해요.

     

     

    염소자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만사가 귀찮아지는 날이에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사람들과 만나는 것도 귀찮아해요. 갑작스럽게 몰려든 슬럼프로 인하여 마음 고생이 심해질 수 있는 날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9월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오늘의운세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