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재미로 확인해봐요
    Happy. 2019. 10. 15. 08:39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에 대하여 재미로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이번주 주간 쥐띠 운세 :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말아요요.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 것이 좋아요.

    60년생 -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가 필요한 시기에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 해요.
    72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말아요. 아무리 가까워도 예의를 잘 지키는 것이 좋아요.
    84년생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라 해요. 불필요한 외출이나 약속도 피하도록 해요.
    96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 말아요.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다.

     

     

    이번주 주간 소띠 운세 : 성급한 결정이나 판단은 피해야 하는 시기에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니 함부로 속단하지 말아요. 

    61년생 - 일보다는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도록 해요.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도 좋아다.
    73년생 -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을 잘 살펴야 하는 시기에요다.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해요.
    85년생 - 너무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아요.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97년생 -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라 해요. 작은 일에 짜증내거나 화를 내지 말아요.

     

     

    이번주 주간 호랑이띠 운세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에요. 요령을 부리거나 얕은 꾀를 쓰면 탈이 날 수 있다 해요.

    62년생 - 안일하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아요.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아요.
    74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라 해요. 다만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말아요.
    86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말아요. 자칫 다른 사람들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해요.
    98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라 해요.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해요.

     

     

    이번주 주간 토끼띠 운세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리를 중시 해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63년생 - 주변 사람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아요.
    75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해요. 특히 불평이나 불만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87년생 - 현실적인 계획과 목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눈높이를 조금 낮춰보도록 하세요.
    99년생 -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이번주 주간 용띠 운세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에요.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니, 기분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64년생 - 자신의 능력에 버거운 일은 벌이지 말아요. 특히 많은 돈이 필요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76년생 - 관이나 인허가 등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계획한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도록 해요.
    88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도록 해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00년생 -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아요.

     

     

    이번주 주간 뱀띠 운세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도록 해요.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움직이는 것이 좋좋아요.

    65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할 때에요. 아랫사람이라도 함부로 대하지 말아요.
    77년생 - 불필요한 소문이나 구설에 주의해요. 남에게 흠잡힐 만한 일들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89년생 -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아요.
    01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해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이번주 주간 말띠 운세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해요.

    54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아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66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라 해요.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아요.
    78년생 -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말아요. 초지일관, 꾸준히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90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에요.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 하지 말아요.

     

    이번주 주간 양띠 운세 :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도록 해요.

    55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요. 끝까지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67년생 -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말아요.
    79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 하는 것이 좋아요.
    91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랍니다.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무겁게 해요.

     

     

    이번주 주간 원숭이띠 운세 :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도록 해요.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라 해요. 

    56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말아요.
    68년생 -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해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아요.
    80년생 -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피하거나 두려워하지 말아요.
    92년생 -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말을 거스르지 말아요. 귀에 거슬리는 말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아요.

     

     

    이번주 주간 닭띠 운세 :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태평한 시기라 해요.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하게 될 수 있다 해요.

    57년생 -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보아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라 해요.
    69년생 -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는 시기에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도록 해요.
    81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가지려고 하지 말아요. 얻는 것이 있으면 주위와 나누는 것이 좋아요
    93년생 - 시험이나 면접에서 좋은 결과가 있는 시기에요.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해요.

     

     

    이번주 주간 개띠 운세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있는 모습이 필요한 때랍니다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해요.

    58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처신해요.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것이 좋아요.
    70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때에요.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아요.
    82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시 하세요. 재물 관련한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94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에요.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이번주 주간 돼지띠 운세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아요. 포기해야 할 것들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59년생 - 돈이 오가는 일은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매매나 계약 등은 서두르지 말아요.
    71년생 -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도록 해요.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다 해요.
    83년생 - 냉정한 판단과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때라 해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흔들리지 말아요.
    95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도록 해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도 줄이는 것이 좋아요.

    지금까지 저와 함께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 는 너무 깊게 빠지시지 않길 추천드리며 그냥 재미로 웃어 넘기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