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대문 근처 신설동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신천순대국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6. 17:48

     

    점심식사로 원래 가기로 했던 집이 휴가라서 어디가지 하다가 들어가게된 신설동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신천순대국 원래 순대국을 많이 좋아해서 기분 좋게 들어갔습니다! 24시영업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ㅎㅎ

     

    입구를 들어와서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사진을 바로 찍지는 못하고 메뉴를 주문하고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저와 제 일행은 순대국과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순대국집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그냥 순대국이 아니라 다 가게이름 순대국이라고 쓰여져 있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신천순대국이요 이렇게 주문하는 사람은 흔치 않을거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불필요한거 같아서 항상 그 생각이 들어서 말로 한번 적어봤습니다!

     

     

    제가 앉은자리 바로 앞쪽에는 주방과 카운터가 있습니다!  요새는 10곳중 8곳 정도는 오픈형 주방인거 같아요! 옛날에는 흔치 않았던거 같은데 점점 많아지는걸 보니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는거 같아요!

     

     

     

    테이블은 둥글게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네모난 테이블도 있고 식당 내부가 넓어서 한 40명 정도는 식사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오늘은 일찍 가서 자리를 앉은거고 어느날에 가보면 자리가 없는날도 있습니다 ㅠㅠ

     

     

    주문을 하고 나니 밑반찬이 나옵니다! 일반적인 순대국집은 대부분 김치와 깍두기만 나오는데 젓갈도 나오고 양파도 나오고 순대국집 치고는 다양한 밑반찬인거 같지만 다른 식당에 비하면 너무 부실한 밑반찬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한쪽에는 각종 양념과 청양고추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순대국을 그냥 기본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꼭 양념을 해서 먹는편이라 이게 없다면 정말 큰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주문한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ㅎㅎ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 언제 처음 먹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처음부터 좋아했던 순대국! 맛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로 나온 순두부찌개! 하얀국물과 빨간국물이니깐 확실히 순두부찌개가 더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순두부찌개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행분께 눈치가 보이기 때문에 언능 맛있어하는 제 눈을 숨겼습니다!

     

     

    저는 새우젓 조금과 다대기를 한숟갈 가득 넣고 청양고추를 10개 정도 넣어서 섞었습니다!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청양고추를 넣어서 혹시 매울까 살짝 두렵기도 하지만 언능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입니다!

     

     

     

    리뷰 

     

    그냥 먹었을때는 살짝 싱거웠지만 간이 정말 제 입맛에 딱 알맞게 되서 오늘은 정말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국물도 시원하고 해장하기도 좋을거 같고 밥한그릇이 정말 뚝딱 할 정도로 금방 먹은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다들 한번씩 들리셔서 한번씩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