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당역 근처에 위치한 해장하기 좋고 술먹기 좋은 동태탕 전문 맛있는집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4. 18:19

     

    신당역 근처에 위치한 동태탕 전문 맛있는집!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중에 항상 손님도 많고 날도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들리게 된 음식점! 사진을 찍을때도 전체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한10분정도 기달렸다가 들어간거 같습니다!

     

     

    저와 일행들이 도착했을때는 12시 20분? 딱 점심시간이긴 하지만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에 맞춰오시면 조금 기다리시는것도 생각하셔야 될꺼 같아요! 내부는 대략 40명에서 50명 정도 앉을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옷걸이에 가려졌지만 동태탕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인데도 술드시고 계신분들도 많고 반주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매장이 위에 있는 사진만 테이블이 있는게 아니라 안쪽에도 테이블이 더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식사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을정도면 맛있다는 징조인거 같습니다..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동태탕입니다!

     

     

    한쪽에는 원산지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수입을 해오지만 그런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맛이 있다면 다 아무 소용이 없는건데! 맛있기를 바라면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습니다!

     

     

    주방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반 오픈을 해놓으셨고 사진을 찍을 당시에도 사장님들이 엄청나게 바쁘게 움직이시고 계셨어요! 점심때만 사람이 많은건지는 몰라도 정말 이곳 저곳에서 부르는 소리가 귀에 맴돌 정도로 많이 움직이십니다!

     

     

    자리에 앉으니 생선을 찍어 먹을수 있는 와사비와 간장을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국물에 찍어먹기로 생각합니다 ㅎㅎ 다른 일행분들은 반만 풀으시는분도 있고 다 푸시는 분도 있고 다양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밑반찬이 나옵니다! 다양하지는 않지만 정말 밥도둑들만 모아놓은 밑반찬인거 같아요! 김치부터 시작해서 숙주나물 새우 어리굴젓 다양하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다른 밑반찬은 두접시씩 주시는데 어리굴젓만 한접시 주시길래 아 더 안주시나? 라고 생각했지만 다 먹고 더 달라고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더 갖다 주시더라고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젓갈 좋아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고 밥도둑이라서 금방 사라지거든요!!

     

     

    드디어 기다리던 동태탕이 나옵니다! 냄새도 그렇고 오랜만에 먹는데 언능 먹고 싶더라고요! 딱 봤을때는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 끓고 있어서 봐야 알꺼 같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동태탕 사이로 동태랑 알이 하나씩 계속 올라옵니다 ㅎㅎ 국자로 야채에 숨을 죽여주면서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동태탕을 먹으면 비린맛이 나는 집들이 많았는데 과연 이 집은 비린맛을 잘 잡았을지 기대가 됩니다!

     

     

     

    리뷰

     

    국물을 먹는 순간 저랑 같이 갔던 일행분들이 모두 오우... 너무 맛있는데 라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주위에 술드시고 계신분들이 이해가 갔습니다! 정말 소주를 안좋아하지만 술이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너무 시원하고 생선도 많고 알도 많아서 조금 남길정도로 많습니다! 국물은 진짜 적당히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비린맛도 하나 안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