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당역 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백반집 미미네식당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5. 18:57

     

    신당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는데 뭐를 먹을까 고민중에 중앙시장을 일딴 가보자 해서 중앙시장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다가 오랫동안 중앙시장에 계시는 할머니분께 실례가 안된다면 맛있는 밥짐좀 소개시켜달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미미네 식당이라는 백반집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가게 됬는데 식당 앞에 도착하니 사람이 꽉 차 있어서 10분정도 기달려야 한다고 하는데 다른데 갈까 고민을 하던 찰나에 음식 냄새가 코를 찌르면서 아 여기서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어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식당안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서 촬영을 할수 없습니다 ㅠㅠ 테이블은 대략 30명에서 40명? 정도 앉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아니면 맛이 있어서 그런지는 먹어봐야 알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들 음식을 드시고 계십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그런지 대표 메뉴가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드시더라고요 ㅎㅎ 김치찌개부터 해서 생태탕도 드시고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청국장 정말 다양하게 드시고 계셨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1인메뉴는 별로 없지만 저희는 제육볶음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하게 먹을까도 고민했지만 사람이 많아서 오래걸릴까봐 바로 통일을 시켜버렸습니다!

     

     

    주문하고 가져다 주신 밑반찬! 생각보다 밑반찬이 집밥 같이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특히나 고구마줄거리랑 오뎅이 맛있어서 2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밑반찬도 맛있으니깐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밥이랑 국이 같이 나옵니다!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정말 얼큰하고 고춧가루가 많아서 기침이 많이 나오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맨날 국이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준비된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고기 크기도 커서 언능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리뷰

     

     

    고기가 입에 가득찰 정도로 큼지막해서 너무 큰거 아닌가 싶었는데 사장님이 간혹 가다가 재활용 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짜르지 않고 준다고 합니다!! 이런 깊은 사정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 고기맛은 맛있습니다! 양념도 적당하고 한가지 아쉬운건 저는 달달한 제육볶음을 좋아해서 조금 더 달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밑반찬부터 해서 가격에 비해 정말 맛있게 잘 먹은거 같습니다!!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