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운정 식사하기 좋고 술마시기 좋은 대구막창
    카테고리 없음 2019. 10. 31. 18:09

     

    막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급하게 찾아본 대구막창! 대구에서도 막창을 먹어봤는데 솔직히 다른건 모르겠습니다 ㅎㅎ 신나는 마음으로 막창을 먹으러 들어갑니다!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기본메뉴를 세팅 해주십니다! 매장안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촬영을 못했습니다! 기본 메뉴들은 대부분 막창에 술을 곁들이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술안주 느낌이 조금 났습니다! 그래도 다시마에 초장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2번정도 리필했네요 

     

     

    오늘은 날도 많이 추워지고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하고 싶어서 제가 곧있으면 섭취하게 될 소주를 찍어봤습니다!

    술을 잘 먹지는 못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추운날 뜨끈하게 한잔 하고 싶어집니다!

     

     

    메뉴를 뭘 먹을까 고민중에 막창을 먹을까 국물을 먹을까 내적 고민을 한 3분정도 하다가 역시 뜨끈한 국물에 먹는게 나을거 같아서 곱창 전골을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이 나오자마자 아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막창은 구워먹는것도 솔직히 귀찮고 이렇게 추운날에는 역시 뜨거운 국물이지 라고 스스로 잘했다고 생각한거 같아요!

    이제 뜨끈한 국물에 밥도 먹고 알코올도 섭취하고 오겠습니다! 

     

     

    리뷰

     

    지금까지 곱창전골을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곱창전골은 특히나 더 끓일수록 깊어지는거 같아요! 모든 찌개나 탕이 그러겠지만 곱이 빠져나와서 퍼져서 고소함도 강해지고 그래서 그런지 40분정도 끓이고 먹었을때 국물은 정말 잊지 못할 맛이였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푸욱 끓이시고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추!

     

     

    위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