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품수선, 리폼! 스타일수선실! 청바지수선의 성지(연예인단골수선실)
    Happy. 2017. 3. 16. 23:17

    명품수선, 리폼! 스타일수선실! 청바지수선의 성지(연예인단골수선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신기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옷이 안맞거나 다른 디자인으로 고치고 싶을 땐

    대부분 세탁소를 가거나 동네 수선실을 가게 되죠.


    하지만 내가 정말 아끼는 옷이나 청바지를 수선하거나 리폼을 해야 할 때..

    명품의류나 명품수선을 해야 할 때는 아무곳에나 맡길 수 없겠죠~


    그래서 소개를 받고 찾아가게 된 압구정로데오입구에 위치한

    스타일수선실을 다녀왔습니다^^


    청바지수선의 성지로도 불리우고, 연예인단골수선실로도 유명한

    압구정 스타일수선실!


    보니까 홈페이지도 있더라구요 +0+

     

    PC용 :   http://stylefitting.co.kr/

    스마트폰용http://stylefit.wdw.kr/

     

    전화번호 : 02-541-5202


    여기가 어딘지 아세요?ㅋㅋㅋㅋㅋ

    바로 압구정로데오입구 초입부분 입니다~


    저는 차가 없는지라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요~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에서 5분거리도 안되는 곳에 위치해서

    찾기도 쉽고 가기도 쉽더라구요^^ㅎ

    제가 길치인걸 감안하면 정말 쉽다는거겠죠?



    저기 써있네요~

    2층에 초록색 간판~ 스타일수선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보니까 유명한 압구정로데오의

    파리크라상 빵집건물 2층이더라구요~

     

    왠만한 사람들이라면 파리크라상을 모르는 사람이 없으니

    압구정로데오역 파리크라상 2층

    이라고 해도 다 찾아갈 것 같아옄ㅋㅋㅋ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스타일수선실이 뙇! 보입니다.

    찾아가기 느므느므 쉬워서 급 행복^^ㅋㅋ


    압구정에 수많은 수선실과 리폼집이 있는데

    제 지인분들은 모든곳을 다녀봐도

    압구정 스타일수선실 만한 곳이 없다고 합니다.


    실력은 물론이고 내 몸에 알맞게 핏도 잡아주시면서 

    감쪽같이 수선과 리폼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거기에 친절한 사장님까지~ 


    주변에서 인정하는 이유가 다 있나봅니다^^

     



    프리미엄진인 트루릴리젼의 미국본사에서 스타일수선실을

    공식 수선지정업체로 선정도 해주었네요~


    그 외에도 명품수선과 일반의류 수선까지 

    모두 다 가능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에게 대부분인 일반의류도 수선 및 리폼이 가능해서 

    정말 다행입니다~ㅎ


    명품이든 아니든 모든의류를 정성을 다해 수선해 주십니다~


    요즘에는 청바지는 물론이고 밍크, 가죽자켓, 수영복, 보드복, 골프복 등

    다양하게 방문이나 택배로 온다고 합니다~



    입구에 위치한 탈의실~

    그 옆쪽으로 연예인 분들의 사인이 한가득 보입니다.


    방송을 해야하는 연예인들에게 패션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런 연예인들이 찾는 연예인단골수선실 이라고 하니 말 다했네요ㅋㅋㅋㅋ



    헉! 제가 알고있는 연예인 분들이 ㅎㄷㄷㄷ하게 많습니다...


    정말 유명한 움직이는 바비인형. 한채영씨를 비롯해

    현영씨, 조세호씨 등등 사장님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주셨네요~


    이외에도 더 많은 연예인 분들이 오셨다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괜히 연예인수선실이 아닙니다!



    빼곡하게 걸려있는 수선을 마친 의류들....

    이외에도 전국에서 소문을 듣고 수선 할 옷을 보내온 

    택배들이 한가득 이었습니다..

     

    택배수선이 가능한게 너무 좋아보였어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스타일수선실을 왜 저는 몰랐는지 ㅋㅋ

    이렇게라도 알게되어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제가 할 수선은 청바지수선~

    청바지 가랑이가 헤지고 헐어서 못입을 지경이라 

    버리려던 참에 지인분의 소개로 오게 되었답니다^^


    청바지 기장수선이나 통수선도 감쪽같이 해 주시지만

    가랑이 수선이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직접 한번 보시죠!!



    위쪽이 청바지수선 전의 모습. 

    그리고 아래가 청바지수선 후의 모습입니다...


    정말 감쪽같이 청바지리폼, 수선이 되었습니다....

    아예 새것이 된건 아니지만 충분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을 만큼 

    짱짱하고 감쪽같이 수선되었습니다!


    이러니 모두들 스타일수선실을 한번 가게되면 

    다른 수선실을 절대 못간다고 하는 말이 나오는 것 같아요!

    오기 힘든날에는 저도 택배를 통해 수선을 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이 한번의 수선으로 저는 단골확정 되었습니다~~ㅋ


    실력도 좋으신데 친절하기까지 해서 더욱 좋았어요~

    역시 명품수선을 해주시는 명품사장님!


    여러분도 꼭 한번 경험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 알려드립니다!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3분만 하면 바로 보입니다!


    좋은건 함께 나눠야죠^^ㅋ

     

    스타일수선실 전화번호 

    02-541-520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