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사 꿈 목사 꿈해몽 신부 꿈 신부 꿈해몽 수녀 꿈 수녀 꿈해몽 성직자 꿈 성직자 꿈해몽 살펴보아요
    꿈해몽 2019. 10. 31. 12:08

     

    목사 꿈 목사 꿈해몽 신부 꿈 신부 꿈해몽 수녀 꿈 수녀 꿈해몽 성직자 꿈 성직자 꿈해몽 살펴보아요

    젊고 아름다운 수녀가 고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젊고 아름다운 수녀가 고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은 미혼남성이라면 언제나 꿈꾸어오던 이상형의 여자를 만나게 될 꿈이다. 맑고 명랑하고 마음씨 고운 여자를 만나게 될 것이다. 미혼남성이 아니라면 집안에 고운 마음씨의 여자가 새식구로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아랫사람으로 들어오게 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뭔가를 의논하고 있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뭔가를 의논하고 있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번민에 휩싸일 조짐이다. 누군가와 의논을 하게 되는 일은 주로 사소한 일이라기 보다는 심각한 일일 때가 많다. 더더욱 성직자와 의논을 하는 꿈은 보통 사람으로 그냥 지나갈 일이 아닌 어떤 상황이나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것이다.

    성직자가 축복 기도를 해주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성직자가 축복 기도를 해주는 꿈은 승진하거나 학위를 취득하게 되는 등 평소에 노력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길조이다. 또는 갈등이나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난다. 종교적인 꿈은 대체로 마음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이 꿈의 경우도 역시 마음의 갈등, 마음의 소원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거나 진행될 것임을 암시한다. 종교적인 깨달음이나 새로운 믿음의 경지에 이를 것을 예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목사나 신부님이 금십자가를 걸어주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목사나 신부님이 금십자가를 걸어주는 꿈은 지금 하는 일이 위태롭지만 잘 진행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어떤 신적인 힘의 보호를 받게 된다. 종교적인 성향의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일 수도 있다. 금은 귀하고 가치있는 것의 상징이고 십자가는 종교적이며 정신적인 가치를 상징한다. 그런 귀한 선물을 받는 것이므로 위험을 피하고 장애를 넘어 정신적인 성숙과 물질적인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꿈은 힘든 일이 생겨서 한동안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본의 아닌 손해를 볼 수도 있고 그런 일로 인해 갈등을 겪을 조짐이다. 우리가 종교에 의지하게 되는 때는 주로 어려움을 겪을 때나 마음의 갈등이 심할 때이다 그래서 성직자가 성경을 읽고 있음은 인간적인 노력이나 의지로 극복하기 어려운 어떤 일이나 상황이 닥칠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자신의 종교적 믿음이 깊어지거나 정신적인 노력을 반영하는 꿈일 수도 있다.

    늙고 초라해보이는 수녀가 도움을 청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늙고 초라해보이는 수녀가 도움을 청하는 꿈은 지금은 말할 수 없이 어렵고 힘들지라도 얼마 후에는 크게 성공하리라는 암시이다. 거지같은 수녀님을 도와주거나 무엇인가를 주었다면 더더욱 영광스런 일이 온다. 초라한 모습은 현재 자신의 처지를 암시하는 것일 수가 있고 수녀는 맑고 성스런 존재의 상징이다. 따라서 자신의 모습이 영광스런 존재로 바뀔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목사 꿈 목사 꿈해몽 신부 꿈 신부 꿈해몽 수녀 꿈 수녀 꿈해몽 성직자 꿈 성직자 꿈해몽 살펴보아요

    목사님이나 신부님이 설교하는 것을 듣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이 설교하는 것을 듣는 꿈은 현실에서는 선생님의 강의를 듣거나 재판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또는 어의없는 실수나 일의 그르침으로 윗사람의 책망을 듣게 된다.

    유명한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함께 있거나 동행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꿈 속에서 유명한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함께 있거나 혹은 어딘가 동행을 하는 꿈은 어떤 지도자나 학자와 관련을 맺을 일이 있거나 그렇지 않다면 깊은 감동을 주는 책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목사의 설교에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드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꿈 속에서 목사님이 설교를 하는데 이를 듣던 많은 이들이 죽거나 잠이 들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자신의 주변에 사람이 많고 특히 어려운 일이 있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곁에 있어줄 이가 많다는 상징이다.

    개척교회에서 목사님의 설교를 듣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개척교회는 아직 자리가 잡히지 않은 시작의 단계를 의미하므로 개척교회에서 목사님의 설교를 들었다는 것은 사업이 아직 자리가 잡히지 않아 중구난방인 상황이라는 뜻이다. 또는 사업상 중대한 차질을 빚거나 돌발적인 사고가 따를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하다.

    자신이 목사나 신부인 양 설교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마치 목사님이나 신부님이라도 되는 양 사람들을 모아놓고 설교를 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안정적이지 못하고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는 반증이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의 성경책이 바람에 넘어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목사나 신부, 수녀 등의 성직자는 실제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고 선생님, 법관, 학자, 설교자, 안내자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는 교양서적, 선악과 등과도 관련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의 성경책이 바람에 넘어가는 꿈은 현재 자신의 가치관이나 철학이 심각하게 흔들리고 있는 상태임을 상징하는 꿈이다. 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덕적 오해와 갈등을 겪게 될 수 있다.

Designed by Tistory.